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ㅠㅡㅠ

이지라이프 2시간 전 👁 53
주식으로 잃은 마음 축구로 달래려했는데 더 우울해졌네요.. ㅡㅡ;; 특히 막판 5분+추가6분은 이해를 못하겠네 이기고 있는줄.. 지고 있으면 한번이라도 슛팅을 더 해야지 볼을 돌리고 느긋하게 플레이를.. 에잇@)’&!₩(!?₩”:;’..

댓글 1

  • 스노우 아이 1시간 전

    그쵸! 미치는줄..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