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쌓이기 전에 푸는게 좋죠
@현중인휴 .. 그 말 하면 사이가 어색해 지고 불편 하니 쉽지가 않죠 .. 용기를 내야 하는데
@화이팅커벨22년차 직장인 인대 요즘 그렇지 않아요. 오히려 가까워질수 있는 계기가 될수도 있어요
@현중인그럴 수도 있는데 보통은 니까짓게 나한테 그런 말을? 하면서 외면해 버리더라구요 사바사 같아요
할말은 해두는 놈이 되면 안건드립니다. 단 업무도 잘하고 흠 잡을게 크게 없어야 겠지만 만약 그렇지 못하더라도 정중한 표현은 해두는게 날 위해 좋죠.
@마자수맞아요 .. 휴 착하고 늘 예예 거리니까 만만 하게 본 거죠
@화이팅커벨일단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하는거 보여줬으니 당당하게 근무하세요.
@마자수넵 감사합니다
순한 사람이 참다가 저런식으로 폭발하면 오히려 상대에게 명분주고 나쁜 사람 되버려요. 이번엔 시원하게 잘 터뜨렸고 담엔 더 현명하고 지능적으로 ??대처합시다!!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쌓이기 전에 푸는게 좋죠
@현중인휴 .. 그 말 하면 사이가 어색해 지고 불편 하니 쉽지가 않죠 .. 용기를 내야 하는데
@화이팅커벨22년차 직장인 인대 요즘 그렇지 않아요. 오히려 가까워질수 있는 계기가 될수도 있어요
@현중인그럴 수도 있는데 보통은 니까짓게 나한테 그런 말을? 하면서 외면해 버리더라구요 사바사 같아요
할말은 해두는 놈이 되면 안건드립니다. 단 업무도 잘하고 흠 잡을게 크게 없어야 겠지만 만약 그렇지 못하더라도 정중한 표현은 해두는게 날 위해 좋죠.
@마자수맞아요 .. 휴 착하고 늘 예예 거리니까 만만 하게 본 거죠
@화이팅커벨일단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하는거 보여줬으니 당당하게 근무하세요.
@마자수넵 감사합니다
순한 사람이 참다가 저런식으로 폭발하면 오히려 상대에게 명분주고 나쁜 사람 되버려요. 이번엔 시원하게 잘 터뜨렸고 담엔 더 현명하고 지능적으로 ??대처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