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후회가 되네요

화이팅커벨 2시간 전 👁 91
휴 .. 갈구는 상사 에게 쌍욕 하고 소리 지르고 할 말 못 할 말 다 했네요 .. 사람 에게 상처 주지 않고 소외감 느끼게 하지 말자 는게 인생 철칙 중 하나 인데 .. 결국 너무 참은게 화근 이었나봐요 ㅠㅠ 혹시라도 이 글을 보는 사람들은 상대가 가만히 있다고 해서 가마니가 아니에요 참는 거에요 .. 결국 한계치가 와서 성질머리 더러운 임자 만나면 큰일 납니다 ㅠㅠ

댓글 9

  • 현중인 2시간 전

    쌓이기 전에 푸는게 좋죠

    화이팅커벨* 1시간 전

    @현중인휴 .. 그 말 하면 사이가 어색해 지고 불편 하니 쉽지가 않죠 .. 용기를 내야 하는데

    현중인 1시간 전

    @화이팅커벨22년차 직장인 인대 요즘 그렇지 않아요. 오히려 가까워질수 있는 계기가 될수도 있어요

    화이팅커벨* 25분 전

    @현중인그럴 수도 있는데 보통은 니까짓게 나한테 그런 말을? 하면서 외면해 버리더라구요 사바사 같아요

  • 마자수 2시간 전

    할말은 해두는 놈이 되면 안건드립니다. 단 업무도 잘하고 흠 잡을게 크게 없어야 겠지만 만약 그렇지 못하더라도 정중한 표현은 해두는게 날 위해 좋죠.

    화이팅커벨* 1시간 전

    @마자수맞아요 .. 휴 착하고 늘 예예 거리니까 만만 하게 본 거죠

    마자수 1시간 전

    @화이팅커벨일단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하는거 보여줬으니 당당하게 근무하세요.

    화이팅커벨* 25분 전

    @마자수넵 감사합니다

  • 0
    0ㅇ 1시간 전

    순한 사람이 참다가 저런식으로 폭발하면 오히려 상대에게 명분주고 나쁜 사람 되버려요. 이번엔 시원하게 잘 터뜨렸고 담엔 더 현명하고 지능적으로 ??대처합시다!!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