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아 오늘도 두시네요?!! ㅠㅠ;;

킴쌤 1시간 전 👁 155
집에 너무 늦게 들어와서 씻고 뭐 했더니 두시네요? 오늘은 좀 일찍 자려고 했는데...🥱 망한 기분은 뭐죠? 다들 주무실 듯 합니다. 안 주무시는 분 있으면 댓글 달아 주세용~~~ 저 시무시무해요 ㅋ 😝

댓글 80

  • 작살눈빚 1시간 전

    평소 좋은글 잘 읽고있어요 ㅎ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오잉? 제 글 보셨어요? 댓글에 한번도 안 보인 닉넴이라 신기하네요! 흔적 남겨주셨으면 답글 달아 드렸을텐데 말이죠 ^^

  • 작살눈빚 1시간 전

    첫 댓글입니다 ㅋ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제 글을 그럼 다 보신 거예요? 예전부터요?

  • 작살눈빚 1시간 전

    전부다 글 읽었어요 ㅎ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제가 두 달 전부터 활동 하기 시작했으니 거의 다 보셨겠네요 ㅎ

  • 작살눈빚 1시간 전

    한달전부터 봤어요.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저 상해 혼여 간 것도 아시겠다요 ㅋㅋ

  • 작살눈빚 1시간 전

    네 뵜어요ㅎ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근데 자꾸 이렇게 댓글로 쓰시면 ㅋㅋ 어차피 제 글이긴 하지만 답글로 써주셔야 더 이어지는 느낌인데 말이죠 ㅎ

  • 작살눈빚 1시간 전

    새벽에 자주 일어나시는 분ㅋ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자주는 아니고 가끔 이 시간에 안자기도하고 자다깨기도 하고 그래요~ 이건 그냥 심심해서 올린 글이에요 ㅎ 뭔가 저를 다 아시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신기합니다

  • 작살눈빚 1시간 전

    멋 있어요 전 혼여 한번도 간적없어요.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해외 여행은 혼여가 진짜 매력적이고 재밌어요. 꼭 한번 가 보세요.

  • 작살눈빚 1시간 전

    즐겁게 사시는 것 같아 보여 보기 좋아요.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즐겁게 살려고 노력 합니다. 근데 나이가 많으신가봐요?

  • 작살눈빚 1시간 전

    4후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제 댓글에 답글 누르고 쓰면 답글로 달려요~

    작살눈빚 1시간 전

    @킴쌤댓글 처음이라 ㅋㅋ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참 잘했어요!!! 최고 최고 👏👍👏👍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나이 많으시면 알려줘도 잘못하시니까 ㅎ 그래서 나이대 여쭤본거예요~~

  • 작살눈빚 1시간 전

    감사합니다 ㅎㅎ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또 여기 달렸어요 다시 다시 ㅋㅋ

    작살눈빚 1시간 전

    @킴쌤ㅋㅋ 😂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항상 답글 버튼 누르시고 등록 하면 돼요. 혹시 풀렸는지 한번 확인 하시고요. ㅎ

    작살눈빚 1시간 전

    @킴쌤덕분에 좋은걸 배우네요 ㅎ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제 글 계속 읽어 주셨다고 하시니 감사한 마음에 알려 드렸죠~ 아니 그런데 한 달 동안 매칭이 한 번도 안 됐던거예요?

    작살눈빚 1시간 전

    @킴쌤일주일에 한분씩은 만났어요 ㅋ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오~~~ 일주일에 한번!! 근데 왜 아직이에요 ㅠㅠ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밑에 글 지우고 여기다가 다시 ㅎ

    작살눈빚 1시간 전

    @킴쌤지인소계까지 많이 만났지만 인연이 없는듯..ㅠ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왜요 ㅠㅠ 맘에 드는 사람이 없어요?

    작살눈빚 1시간 전

    @킴쌤만나면 사진이랑 다 틀려요 ㅋㅋ

    작살눈빚 1시간 전

    @작살눈빚완전 다른 사람이 나와요ㅠㅠ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ㅋㅋㅋ 그건 그렇죠. 아무래도 보정을 하든 안 하든 간에 사진은 잘 나온 것들 중에서도 골라서 올리니까요. 그래서 저는 그냥 느낌만 봐요.

    작살눈빚 1시간 전

    @킴쌤오늘은 언제 주무세요? 쌤 피곤하실듯..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님은 왜 안 주무세요? ㅎㅎ

    작살눈빚 1시간 전

    @킴쌤하루 3시간 근무라 자는 시간이 따로 없어요 ㅠㅠ

    킴쌤* 1시간 전

    @킴쌤그리고 제 글에 댓글 달리는 만큼 그렇게 인기 없어요 ㅎ 그리고 제 글을 보면 제가 어떤 사람 만나고 싶은지 너무 확연히 드러나서 더 지켜만 보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ㅎ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그리고 제 글에 댓글 달리는 만큼 그렇게 인기 없어요 ㅎ 그리고 제 글을 보면 제가 어떤 사람 만나고 싶은지 너무 확연히 드러나서 더 지켜만 보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ㅎ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잉? 하루 세시간뿐 일 안하세요?

    작살눈빚 1시간 전

    @킴쌤그것도 5일 근무입니다.ㅎ

    킴쌤* 1시간 전

    @작살눈빚하루 3시간 주 5일! 꿀보직이네요? ㅎㅎ

    작살눈빚 59분 전

    @킴쌤오늘 한국 축구까지 보고 잘듯 합니다ㅋㅋ

    킴쌤* 57분 전

    @작살눈빚ㅋㅋㅋ 대박인데요? 밤새고 축구보고 자고 일어나서 일할 수 있다니! 최고!

  • 알마니 1시간 전

    정상인 사람이라도 만나보면 다행. 작년부터 정상인줄알고 만나보면 매번 비정상인 사람을 만나보니 이젠 겁이나서 원… 조심해서 만나는편인데 어렵네요 ^^

    킴쌤* 1시간 전

    @알마니알마니님 오셨네요? 댓글 완전 공감합니다~ 진짜 조심해서 진짜 걸러서 보는데도... 아! 쉽지 않아요

    킴쌤* 57분 전

    @알마니제 글에 한번이라도 댓글 달아 준 분들은 기억하고 있습니다~ 저도 정말 마지막으로 만날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볼려고해서 아무도 못 만나겠어요 ㅎ 요즘 여자들이 무섭다기보다 그냥 아직 좋은 사람을 우리가 못 찾은거겠죠~ 상대도 저도 아직 못 알아 본 걸로? ㅎㅎ

    작살눈빚 57분 전

    @알마니그 마지막 한분 찾기까지 너무 힘들어요..ㅠ

    킴쌤* 55분 전

    @작살눈빚마지막이라 힘든거 같아요~ 눈빛님은 만나고 싶은 사람이 구체적인가요? 예쁜거 말고요 ㅎㅎ

    킴쌤* 54분 전

    @작살눈빚이제 다른 사람한테 답글도 달 줄 아시고! 가르쳐드리니 잘하시네요! 보람 있어요~~ ㅎ

    작살눈빚 54분 전

    @킴쌤쌤 감사합니다 ㅋㅋ

    알마니 53분 전

    @작살눈빚부디 이상한사람만 안만나기를 ^^

    킴쌤* 51분 전

    @알마니저도 뭐 황당한 일도 있고 ㅎ 그리고 저 생각보다 그리 인기도 없어요 ㅋㅋ 위에도 썼지만 ㅋ

    킴쌤* 48분 전

    @작살눈빚제 질문에 답 좀 주세요 ㅋㅋ

    작살눈빚 45분 전

    @킴쌤느낌....

    알마니 45분 전

    @킴쌤라초 할래요?

    킴쌤* 43분 전

    @작살눈빚느낌 ㅋㅋㅋㅋ 이게 진짜 엄청 어려운건데 ㅠㅠ 아시죠? ㅋㅋ

    킴쌤* 41분 전

    @알마니만나야 될지 말아야 될지 고민이 되면 안 만나는 게 맞습니다. 이미 머리에서 본능적으로 신호를 보내는 거예요. 만나지 말라고.

    작살눈빚 41분 전

    @킴쌤어렵죠.. ㅋㅋ

    작살눈빚 39분 전

    @작살눈빚킴쌤 나이 물어보면 실례일까요?

    킴쌤* 39분 전

    @작살눈빚와 느낌이라는 게 진짜 나랑 결이 비슷한 사람을 원하는 거잖아요? 제 글 다 보셔서 아시겠지만 제가 그렇거든요~ 그래서 만나기가 진짜 쉽지 않아요.

    킴쌤* 38분 전

    @알마니ㅠㅠ 오십대세요? 저희 둘한테 털어놓으세요~

    킴쌤* 37분 전

    @작살눈빚저 4중이에요 ㅎ 그것도 글에 자주 썼다는 ㅋㅋ 중요한걸 못보셨어~~

    알마니 37분 전

    @킴쌤아~~다른여자 흉보는걸로 되네요 . 한대 맞은것같네요. 그럼 안하는걸로^^

    킴쌤* 36분 전

    @알마니제가 살면서 얻은 진리 중에 세가지!! 만날까 말까 고민 되면 만나지 마라 이 여행을 갈까 말까 고민 되면 가라 해외여행 중에 살까 말까 고민 되면 사라 입니다 ㅋㅋ

    작살눈빚 35분 전

    @킴쌤중요한걸 못 봤네요.ㅎ

    알마니 33분 전

    @킴쌤방금 이상한말 안썻는데 비공개 처리가 되는건 뭐지? 샘님 글보고 제가 무슨말을 하는지 알고나니 정신차려야 겠네요 ^^ 댓글도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킴쌤* 31분 전

    @알마니이게 프로그램이 인식하고 지워버리는거 같아요~ 저러다가 다시 살아나기도 해요 ㅎ

    킴쌤* 30분 전

    @알마니어차피 이 글은 지울 거라 댓글 일일이 안 지우셔도 돼요

    킴쌤* 29분 전

    @작살눈빚네 저 4중이에요 ㅎ 이제 그만 나이먹고 싶어요 ㅋㅋ

    작살눈빚 25분 전

    @킴쌤언제 세월이 이렇게 흘렀는지 모르겠네. ㅠㅠ

    킴쌤* 24분 전

    @작살눈빚그러게 말이에요~ 이제 마지막으로 예쁠 나이라 진심 아무나 못 만나겠어요 ㅋ

    작살눈빚 22분 전

    @킴쌤그럴수록 이사람 저사람 많이 만나봐야 하는거 아닌가요? 사진만으로 사람을 어케 알아요?

    킴쌤* 19분 전

    @작살눈빚당연히 사진만으로 사람을 모르죠. 그래서 글을 올리는 건지도 모르겠어요. 내가 이런 사람이라는 걸 말을 계속 하면 나와 비슷한 사람이 나를 알아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 저는 그래요.

    킴쌤* 17분 전

    @작살눈빚저는 그래서 매일 오는 라운지 카드만 보고 만나 본 사람이 없습니다 ㅎ

    작살눈빚 15분 전

    @킴쌤그럼 대화하면서 천천히 알아가보는 스타일?

    킴쌤* 11분 전

    @작살눈빚네네 맞아요~ 연락하면서 알아가보는거죠 ^^ 제 글 보시면 저 좀 그럴 거 같지 않아요? ㅎㅎ

    작살눈빚 6분 전

    @킴쌤물론 천천히 알아가는것도 좋은거 같은데 대화하는거랑 만나서 이야기 하는거는 완전 틀린것 같아요. 만나서 알아가 보는거 추천 드립니다 ㅎㅎ

    킴쌤* 1분 전

    @작살눈빚그렇게 오래 대화만 하진 않아요 ㅎ 별걸 다 걱정하셔요? ㅎㅎ 그렇다고 제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이사람 저사람 다 만나 보고 싶진 않은 거예요. 어차피 만나기 전에도 통하지 않는 대화가 만난다고 통하진 않을테니까요. 전 그 부분을 말씀 드린 겁니다.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