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여름휴가 부산으로 갈건데 벙개치면 오실분 계실까요?

썸머12 2시간 전 👁 325
부산 이주를 꿈꾸며 이번 여름 휴가 나가서 대략적인 정보 수집을 하려고 해요 그중 하루 벙개치면 오실분 계실까요? 전 77년생입니당

댓글 25

  • 좋은끌림 2시간 전

    부산갔다 순천 정원박람회장 왔다 가세요. 오시면 식사, 차 대접할께요.

    썸머12* 2시간 전

    @좋은끌림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 ㅈ워 2시간 전

    오셔서 급벙해보세요 시간맞음 급벙 응할께요

    썸머12* 2시간 전

    @ㅈ워네 급벙하려구요 시간 맞으면 오세요

  • 몬존한나그네 2시간 전

    벙개해도 괜찮을까요? 위반이지 싶은데요. 가능하면 전 매주 칠 듯 ㅎ

    썸머12* 2시간 전

    @몬존한나그네헉...벙개 안되는거였나요? 몰랐 ㅠㅠ

    몬존한나그네 2시간 전

    @썸머12정확한건 몰라요. 한번 해보이소. 참석할게예 ㅎㅎ

  • 고반장님 2시간 전

    번개치면 요리조리 잽싸게 피해야지~🤣

    썸머12* 2시간 전

    @고반장님헉 ㅠ

    고반장님 2시간 전

    @썸머12마즈면 마이아파요~😞

  • 투유나 2시간 전

    며칠전에 부산에 살고 싶다고 하셨던 분이군요 ㅎㅎ

    썸머12* 2시간 전

    @투유나맞아요! 기억하시는군요 ㅎㅎ

    투유나 1시간 전

    @썸머12즐거운 휴가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 신출귀몰 2시간 전

    저요! ^^

    썸머12* 2시간 전

    @신출귀몰시간이 맞았으면 좋겠어요 감사해요

    신출귀몰 2시간 전

    @썸머12언제요? ^^

    썸머12* 2시간 전

    @신출귀몰8월 마지막주가 될것같아요

    신출귀몰 1시간 전

    @썸머128월 1~3주 가능할 듯해요

  • 내일은더맑음 1시간 전

    77이시라구여? 너무 동안이신대..!

    썸머12* 1시간 전

    @내일은더맑음감사합니다ㅎ!

  • H
    hugo 1시간 전

    저요~~~ㅋㅋ

    썸머12* 1시간 전

    @hugo다행히 저 혼자 참석하진 않겠네요 감사해요

    H
    hugo 1시간 전

    @썸머12나이가 같아서 꼭 참석할께요~~~^^

    썸머12* 1시간 전

    @hugo저보다 어린분들이 대다수인것 같아 좀 슬펐는데 반가워요^^

    H
    hugo 1시간 전

    @썸머12저도 반가워요~~~친구!! ^^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