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퇴근하고 씻고 잘랬는데

강은비 3시간 전 👁 104
도저히 방치할 수 없는 빨래를 보고 결국 참지 못하고 세탁기를 돌렸다. 오늘도 일찍 자기는 실패... 건조기까지 돌리면 또 4시간도 못자겠네 으앙

댓글 12

  • 알맹이1 3시간 전

    게으른편...

    강은비* 3시간 전

    @알맹이1ㅠㅠ 매일 야근하고 3일마다 돌리는데 좀 봐줘요🥲

  • 알맹이1 3시간 전

    용서 할수없음!!!!

    강은비* 2시간 전

    @알맹이1아이고 으앙

  • 이보시오 2시간 전

    출근할때 예약으로 돌려두고 퇴근해서 빨래널기!

    강은비* 2시간 전

    @이보시오헉 그럼 습해져서 냄새나지 않나요? 전 늦게 뺄 때면 항상 샤프란 넣고 다시 돌리는데

    킴쌤 2시간 전

    @이보시오물때 냄새 너무 시러영 ㅠㅠ 그래서 저도 건조기 성애자임~~~

  • 알맹이1 2시간 전

    모야!!!! 극T 봐주기 힘듬!!!!

    강은비* 2시간 전

    @알맹이1T와 T의 대결... 전 95% T임당🤭

  • 알맹이1 2시간 전

    오호라~~너잘만났다!!!! 다!!죽여버릴테다!!!!!!!!!!!!!앜

    알맹이1 2시간 전

    @알맹이1오늘은 피곤하니 다음에...

    강은비* 2시간 전

    @알맹이1ㅋㅋㅋ다음에 진T승부를... 좋은 밤 보내세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