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연애/썸 게시판

올여름, 함께 바다를 볼 사람^^

엠블레이스 1시간 전 👁 167
어느덧 50대중반 되었습니다. 오늘은 잠시 셀프세차를 하며, 문득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젊은 날에는 바쁘게 살아내느라 몰랐는데, 이 나이가 되니 함께 웃고, 함께 이야기하고, 좋은 풍경을 함께 바라볼 사람이 있다는 게 얼마나 큰 축복인지요. 올여름에는 좋은 사람과 바닷가를 걸어보고 싶었습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커피 한 잔 마시고, 별것 아닌 이야기에 함께 웃으며 추억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사람의 인연이라는 게 참 쉽지 않네요. 누군가를 만나는 것도, 마음을 여는 것도, 서로의 삶에 스며드는 것도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그래도 포기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늦었다고 생각되는 이 나이에도 문득 생각나고, 보고 싶고, 함께 밥 한 끼 먹고 싶은 사람이 있다는 건 참 감사한 일이니까요. 올여름이 가기 전에, 서로의 하루를 궁금해하고 함께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따뜻한 인연이 찾아오길 조용히 기대해 봅니다. 🌊☕✨

댓글 15

  • 몬존한나그네 1시간 전

    조수석에 앉을 분이 얼른 나타나길요^^

    엠블레이스* 1시간 전

    @몬존한나그네님도요^^ 아자아자!!

  • 알맹이1 1시간 전

    와우~~~화이팅!!!!

    엠블레이스* 1시간 전

    @알맹이1감사합니다.^^ 응원해 주시니 힘이 나네요. 올여름엔 정말 바다 같이 갈 좋은 분을 만나야겠습니다. 🌊😄

  • 이보시오 1시간 전

    남자는 자연흡기!

    엠블레이스* 1시간 전

    @이보시오저도 M만타다 넘어왔어요ㅎ 그래서.. 테슬라처럼 조용히 다가가지만, 마음만큼은 빠르게 진심입니다.^^

    이보시오 58분 전

    @엠블레이스m씨리즈 명차죠~ 테슬라는 오래 탈수가 없어서 ㅠ

    데이지83 29분 전

    @이보시오M이 뭐에요?

  • 산티아고1 1시간 전

    50대 초반에 올 여름 서핑을 배워 볼까? 고민중이였는데, 결이 다르기는 하네요. 산책하고 커피 마시고 이야기 나누고 성공하시길~

    엠블레이스* 1시간 전

    @산티아고1그러게요 ^^ 저는 서핑은 잘 못하지만, 개인 요트 타며 바다를 즐기는 건 좋아합니다.^^ 파도와 싸우기보다는 바람을 느끼며 여유를 즐기는 편이에요. 올여름 꼭 성공해서 인증할께요 ㅎ 감사합니다!!

  • 알맹이1 1시간 전

    자동차는모...그정도는 집에하나씩 다 있잖아요! ㅋ 본인소개 하시죠~ ~뚜둥뚜둥

    엠블레이스* 1시간 전

    @알맹이1본인소개라... 72년생, INFJ,커피 좋아하고 바다 좋아하고, 사람은 천천히 알아가는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좋은 사람 만나면 시간 내는 건 자신 있습니다.^^ 자, 이제 제 소개는 이쯤 하고...알맹이님 차례입니다~ 뚜둥뚜둥 🎵

  • 알맹이1 57분 전

    밤이 늦었네요. 안녕히~~다음이시간에~~~

    엠블레이스* 55분 전

    @알맹이1슈퍼카를 올릴걸 그랬나봐요 ㅎ 오늘도 수고많았습니다 굿나잇 하세욤 ^^

  • 앙앙아 8분 전

    남자는 레드 인가요?! ^^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