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그길 갔다가 현실에벽에 부딪혀 다시 원래자리로 와요..
사람에따라 시간차이가 얼마나 걸리냐 뿐이에요
굳
굳은 유자*2시간 전
@적은 잉어연상 무자녀와 연하 유자녀 비양육은 많이 힘들까요ㅠㅠ
적
적은 잉어1시간 전
@굳은 유자케바케라 일단 그길 갔다오시면 말이 필요없을거같아요
그런데 우리에게 가장소중한건 그어떤것보다 시간이에요
그시간 님의 소중하고 귀한 돈주고도 못사는 그 시간과 나이 나중에 돌아보면 후회로 남아요
아니다 싶으면 너무 멀리가지마시고 빨리 돌아오세요
사별, 전처 재혼했거나 자식과 연끊긴 상황이면 님이 극복하고 행복할수도 있어요
적
적은 잉어1시간 전
@굳은 유자유자녀인데 전부인의 바람으로 자녀와 연끊고지내며 직장까지 영향받아 퇴직 해야하는 분을 만난적있어요 ..
헤어져도 헤어진게 아닌게 재산분할 후 헤어졌고 양육비 다주는데
사교육비와 거주지 확장으로
2년마다 양육비 증액 소송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케바케라는거에요
이분은 거의 연끊긴 상황이지만
자식있으면 그사람에게 님은 평생 1순위가 될수없어요
타카페에서 남성분들 자기소개들 올리는데 물론 당연한거지만 1순위 보물 자식이에요
저도 그상황이면 같을거지만
아이 없는분은 그상황
받아들이고 이해하기 어려운게 현실이에요
같
같은 지네2시간 전
잘 되길 바래요.. 저는 미혼 연하랑 만났는데 결국 그장벽은 못 넘더라구요.
이별의 핑계가 나이와 가치관이 되는..
그래서 다시는 연하. 미혼은 안만날거에요..
그치만 님은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굳
굳은 유자*1시간 전
@같은 지네저도 미혼/연하/유자녀 분들을 꽤 만나봤고, 상황때문에 더 이어지진 못했는데 이번은 좀 다른 느낌이긴 하네요. 앞으로 어찌될진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그
그른 땅벌2시간 전
연세가 어찌되셔요...?
감히 말씀드리지만.. 벽이란게.. 느껴지실텐데
굳
굳은 유자*1시간 전
@그른 땅벌30대 후반이에요. 제가 출산을 좀 내려놔서 그런지 좀 더 열려있긴 합니다 :)
널
널따란 바닷가재2시간 전
저도 한시간반 정도는 범위를 넓히자는 생각 한적 있었는데, 관계의 벽느끼는 순간 거리라는 현타가 씨게 와요.
굳
굳은 유자*1시간 전
@널따란 바닷가재본가가 같은 지역이라 자주 올라와서 거리 부담이 많이 없긴 해요ㅎㅎ 걱정은 감사합니다!
널
널따란 바닷가재1시간 전
@굳은 유자그정도면 경험해보시는것도 좋죠.
거
거친 악어1시간 전
미혼분들은 유자녀.내아이.이해 못하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뜨
뜨거운 참외1시간 전
응원합니다!
그
그른 땅벌1시간 전
아~ 3후반 이시면 아직 한창 이신데.
출산.. ㅜㅜ 😭
짠
짠 넙치1시간 전
만나봐요 ^^ 깊게 생각말고 해보고 판단해보세요 좋은일이 더 많아질지 모르잖아요 ^^
날
날랜 들소1시간 전
왜 유자녀하고.. 후회하실텐데
부
부른 다랑어1시간 전
멋진 사랑 하시길 응원합니다.~
거
거친 악어1시간 전
일단 만나보시고...
아이를 포용할정도로 사랑하신다면~응원할께요~~
밤
밤늦은 초롱꽃1시간 전
전 미혼 딩크고 4중 해운대라 한시간반이라는 써클에 들어가지나요?
짧
짧은 모란1시간 전
왠지.....응원을드리지만 나중에 잘 안되도 후회는 없으시길.. 🙏🙈
모
모난 코스모스1시간 전
마음가는대로 하세요~ 이미 본인의 마음은 정해져 있으신대요 뭘
후회나 미련이 남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보세요
잘 되신다면 축하드리고 잘 안되신다면 거기 까지인 관계니까 본인이 원하는걸 하세요~
사프터가 뭔지...네이버 검색해 본 50대입니다...또르륵
@하나같은 생쥐또르르르🥲🥲🥲
@굳은 유자신조어 알게되어 기쁩니다♡
그런데 그길 갔다가 현실에벽에 부딪혀 다시 원래자리로 와요.. 사람에따라 시간차이가 얼마나 걸리냐 뿐이에요
@적은 잉어연상 무자녀와 연하 유자녀 비양육은 많이 힘들까요ㅠㅠ
@굳은 유자케바케라 일단 그길 갔다오시면 말이 필요없을거같아요 그런데 우리에게 가장소중한건 그어떤것보다 시간이에요 그시간 님의 소중하고 귀한 돈주고도 못사는 그 시간과 나이 나중에 돌아보면 후회로 남아요 아니다 싶으면 너무 멀리가지마시고 빨리 돌아오세요 사별, 전처 재혼했거나 자식과 연끊긴 상황이면 님이 극복하고 행복할수도 있어요
@굳은 유자유자녀인데 전부인의 바람으로 자녀와 연끊고지내며 직장까지 영향받아 퇴직 해야하는 분을 만난적있어요 .. 헤어져도 헤어진게 아닌게 재산분할 후 헤어졌고 양육비 다주는데 사교육비와 거주지 확장으로 2년마다 양육비 증액 소송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케바케라는거에요 이분은 거의 연끊긴 상황이지만 자식있으면 그사람에게 님은 평생 1순위가 될수없어요 타카페에서 남성분들 자기소개들 올리는데 물론 당연한거지만 1순위 보물 자식이에요 저도 그상황이면 같을거지만 아이 없는분은 그상황 받아들이고 이해하기 어려운게 현실이에요
잘 되길 바래요.. 저는 미혼 연하랑 만났는데 결국 그장벽은 못 넘더라구요. 이별의 핑계가 나이와 가치관이 되는.. 그래서 다시는 연하. 미혼은 안만날거에요.. 그치만 님은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같은 지네저도 미혼/연하/유자녀 분들을 꽤 만나봤고, 상황때문에 더 이어지진 못했는데 이번은 좀 다른 느낌이긴 하네요. 앞으로 어찌될진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연세가 어찌되셔요...? 감히 말씀드리지만.. 벽이란게.. 느껴지실텐데
@그른 땅벌30대 후반이에요. 제가 출산을 좀 내려놔서 그런지 좀 더 열려있긴 합니다 :)
저도 한시간반 정도는 범위를 넓히자는 생각 한적 있었는데, 관계의 벽느끼는 순간 거리라는 현타가 씨게 와요.
@널따란 바닷가재본가가 같은 지역이라 자주 올라와서 거리 부담이 많이 없긴 해요ㅎㅎ 걱정은 감사합니다!
@굳은 유자그정도면 경험해보시는것도 좋죠.
미혼분들은 유자녀.내아이.이해 못하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응원합니다!
아~ 3후반 이시면 아직 한창 이신데. 출산.. ㅜㅜ 😭
만나봐요 ^^ 깊게 생각말고 해보고 판단해보세요 좋은일이 더 많아질지 모르잖아요 ^^
왜 유자녀하고.. 후회하실텐데
멋진 사랑 하시길 응원합니다.~
일단 만나보시고... 아이를 포용할정도로 사랑하신다면~응원할께요~~
전 미혼 딩크고 4중 해운대라 한시간반이라는 써클에 들어가지나요?
왠지.....응원을드리지만 나중에 잘 안되도 후회는 없으시길.. 🙏🙈
마음가는대로 하세요~ 이미 본인의 마음은 정해져 있으신대요 뭘 후회나 미련이 남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보세요 잘 되신다면 축하드리고 잘 안되신다면 거기 까지인 관계니까 본인이 원하는걸 하세요~
조금 다 내려놓으시길… 그래야 내사람 찾아요 ㅋ 나이만 더 먹으면 낮춰도 찾기 힘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