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공부는 고고~~응원합니다
@앵클하트트앙대여 지금 풍성할 때 응원이랑 달라여
@강은비사랑에 빠지면 없어도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강은비왜죠? 공부하믄 머리가 빠지남?
@앵클하트트오마나 세상에 감둉이에요🫢🫣🥹
@어쩌다 싱글ㅋㅋ관상통계학이라고, 논문쓰고 주변을 둘러보다보니...🤣🤣
@강은비ㅎㅎ 에이 저도 머리 듬성 남성 만났었는데요 뭐.사랑에 눈이 멀면 그런 외적인 부분은 눈에 안들어오는듯요
@강은비호감표현은 어떤분에게 하세요?
@어쩌다 싱글아예 눈이 멀도록 확 다 벗겨져야겠네요.ㅋㅋㅋ (사랑에 빠트리는게 전제조건일텐데)
@강은비ㅋㅋ 순서가 바뀜
@앵클하트트호감있는 분이랑 눈이 마주치면 눈웃음 자동반사라🙈 일단 아이컨택부터 해야겠어요👀
@어쩌다 싱글그니까요... 뭐든 마음이 먼저 통하고 벗겨져야 하는데(?)
@강은비오~~~-똑똑하다 박사 갑시다~~!!!!!!!???
@강은비제 카드리스트에 있다는데 다찾아도 강은비님 없어요 저한데 호감보낸분만 카드 열람이안되어 안보이는데 .. 혹시~~ㅋㅋㅋㅋ
@어쩌다 싱글ㅋㅋㅋ그냥 이대로 명예박사로 임명되도 좋겠어요😆
@앵클하트트ㅋㅋㅋ아니 저 이틀차인데 이게 어마무시한 기능이 많네요 그니까...친추돼있다는 거지요?! 🤔🫠🙃🤣😇
@강은비바보
@킴쌤으앙 혼났어
@강은비은비님이 호감보내신 여성분중에 제가 한사라람이 아닐까 추측됩니다
@앵클하트트어머멋 🫢🫣🙊 그 미녀가 실존인물이었다니
@강은비재미 업어요 ㅋ
@강은비제가 언제요? 바보네...
@앵클하트트ㅋㅋㅋ몰랐어요 본능적으로 누른 별이라 알바생?이 대부분인줄ㅋㅋㅋ
@킴쌤으아아앙 사실 혼나는거 좋아해서 이래요ㅋ.ㅋ
@강은비네 그래보여요.. 이런거 좋아하는 남자 ㅋㅋ
@킴쌤ㅋㅋㅋ제 참모습을 아는 한분이 되시겠군요🫠
자기 발전을 위한 노력은 늘 옳아요~~^^
@어쩌다 싱글근데 외모랑 바꾸기가...
그런데 머리털 그분과 박사학위를 따면 벗겨진다는 조건계약이 있던걸까요?^^
@초록호수ㅋㅋㅋ제 유전자를 믿지만 굳이 싸움붙이고 싶지 않아서요
아니 몇살이길래요 ㅋㅋㅋ
@킴쌤가는데 순서 없는거 아시잖아요.ㅋㅋㅋ
@강은비아니 ㅋㅋㅋ 머리 벗겨지는걸 벌써 걱정하니까? 믹스커피 좋아하고 막 ㅋㅋㅋ
@킴쌤ㅋㅋㅋ뇌 노화가 빨리 온걸지도? 양수경 김국환 노래 듣고 부르고 다닌답니다🤭
@강은비양수경 노래 좋죠 ㅋㅋㅋ 근데 김국환 노래도 좋긴합니다? 이걸로 나이는 판단 불가능 ㅎ
@킴쌤저는 취향이 우선인지라 ㅋㅋㅋ 나이는 아직 방부제 안 넣는 나이일듯요ㅋㅋ
@강은비방부제 안 넣는 나이 ㅋㅋㅋ
@킴쌤ㅋㅋㅋ좀 봐주세요... 여기서라도 마음껏 놀아야지~~ 사회용 언어만 쓰고 살기 힘들다구요🙊🥲
@강은비제가 쓰는 표현이라 반가웠다는 말 이였는데...
@킴쌤ㅋㅋㅋ아 죄송해요 사실 제 원래 말투와 일상 대화가 넘 그리웠어서🤣🤣 또또 회사모드 빗겨갔다고 혼나나 했네요🫠
둘중하나만 선택하시길.
@알맹이1ㅋㅋㅋㅋㅋㅋㅋ
@알맹이1그러면 ... 머리로 ...ㅠㅠ 석사에서 만족하겠습니다🤣
@강은비그게 아닌거 같은데 ㅋㅋ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공부는 고고~~응원합니다
@앵클하트트앙대여 지금 풍성할 때 응원이랑 달라여
@강은비사랑에 빠지면 없어도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강은비왜죠? 공부하믄 머리가 빠지남?
@앵클하트트오마나 세상에 감둉이에요🫢🫣🥹
@어쩌다 싱글ㅋㅋ관상통계학이라고, 논문쓰고 주변을 둘러보다보니...🤣🤣
@강은비ㅎㅎ 에이 저도 머리 듬성 남성 만났었는데요 뭐.사랑에 눈이 멀면 그런 외적인 부분은 눈에 안들어오는듯요
@강은비호감표현은 어떤분에게 하세요?
@어쩌다 싱글아예 눈이 멀도록 확 다 벗겨져야겠네요.ㅋㅋㅋ (사랑에 빠트리는게 전제조건일텐데)
@강은비ㅋㅋ 순서가 바뀜
@앵클하트트호감있는 분이랑 눈이 마주치면 눈웃음 자동반사라🙈 일단 아이컨택부터 해야겠어요👀
@어쩌다 싱글그니까요... 뭐든 마음이 먼저 통하고 벗겨져야 하는데(?)
@강은비오~~~-똑똑하다 박사 갑시다~~!!!!!!!???
@강은비제 카드리스트에 있다는데 다찾아도 강은비님 없어요 저한데 호감보낸분만 카드 열람이안되어 안보이는데 .. 혹시~~ㅋㅋㅋㅋ
@어쩌다 싱글ㅋㅋㅋ그냥 이대로 명예박사로 임명되도 좋겠어요😆
@앵클하트트ㅋㅋㅋ아니 저 이틀차인데 이게 어마무시한 기능이 많네요 그니까...친추돼있다는 거지요?! 🤔🫠🙃🤣😇
@강은비바보
@킴쌤으앙 혼났어
@강은비은비님이 호감보내신 여성분중에 제가 한사라람이 아닐까 추측됩니다
@앵클하트트어머멋 🫢🫣🙊 그 미녀가 실존인물이었다니
@강은비재미 업어요 ㅋ
@강은비제가 언제요? 바보네...
@앵클하트트ㅋㅋㅋ몰랐어요 본능적으로 누른 별이라 알바생?이 대부분인줄ㅋㅋㅋ
@킴쌤으아아앙 사실 혼나는거 좋아해서 이래요ㅋ.ㅋ
@강은비네 그래보여요.. 이런거 좋아하는 남자 ㅋㅋ
@킴쌤ㅋㅋㅋ제 참모습을 아는 한분이 되시겠군요🫠
자기 발전을 위한 노력은 늘 옳아요~~^^
@어쩌다 싱글근데 외모랑 바꾸기가...
그런데 머리털 그분과 박사학위를 따면 벗겨진다는 조건계약이 있던걸까요?^^
@초록호수ㅋㅋㅋ제 유전자를 믿지만 굳이 싸움붙이고 싶지 않아서요
아니 몇살이길래요 ㅋㅋㅋ
@킴쌤가는데 순서 없는거 아시잖아요.ㅋㅋㅋ
@강은비아니 ㅋㅋㅋ 머리 벗겨지는걸 벌써 걱정하니까? 믹스커피 좋아하고 막 ㅋㅋㅋ
@킴쌤ㅋㅋㅋ뇌 노화가 빨리 온걸지도? 양수경 김국환 노래 듣고 부르고 다닌답니다🤭
@강은비양수경 노래 좋죠 ㅋㅋㅋ 근데 김국환 노래도 좋긴합니다? 이걸로 나이는 판단 불가능 ㅎ
@킴쌤저는 취향이 우선인지라 ㅋㅋㅋ 나이는 아직 방부제 안 넣는 나이일듯요ㅋㅋ
@강은비방부제 안 넣는 나이 ㅋㅋㅋ
@킴쌤ㅋㅋㅋ좀 봐주세요... 여기서라도 마음껏 놀아야지~~ 사회용 언어만 쓰고 살기 힘들다구요🙊🥲
@강은비제가 쓰는 표현이라 반가웠다는 말 이였는데...
@킴쌤ㅋㅋㅋ아 죄송해요 사실 제 원래 말투와 일상 대화가 넘 그리웠어서🤣🤣 또또 회사모드 빗겨갔다고 혼나나 했네요🫠
둘중하나만 선택하시길.
@알맹이1ㅋㅋㅋㅋㅋㅋㅋ
@알맹이1그러면 ... 머리로 ...ㅠㅠ 석사에서 만족하겠습니다🤣
@강은비그게 아닌거 같은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