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회사 다니기가 점점 어렵네

현중인 2시간 전 👁 96
50을 앞두고 있는대도 회사는 일년에 두번식 빠짐없이 직무능력 시험을 보니. 82정년 퇴임을 하는게.ㅎ 일단 상반기 합격.ㅋ

댓글 9

  • 앵클하트트 1시간 전

    진짜 스트레스네요

    현중인* 1시간 전

    @앵클하트트왕 스트레스. 그락도 전날.책.봅니다.ㅎ

  • 앵클하트트 1시간 전

    p

    현중인* 1시간 전

    @앵클하트트?

  • 현중인* 1시간 전

    p무슨뜻인지요?

    앵클하트트 4분 전

    @현중인mbti J아니고 P같다구용 😂

  • 나비쥬 55분 전

    저도 요즘 8주짜리(주1회) 교육듣는데 교육듣고 매주 시험칩니다ㅋㅋ 돈벌어먹기 힘들어요

    현중인* 27분 전

    @나비쥬잉글리위가 안되요.ㅎ

  • 현중인* 26분 전

    잉글리쉬가.ㅎ 교육은 잠자는 시간인대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