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OK는 잘 안 되지만 슈퍼 OK는 잘 받는군요

돼먹잖은 멧돼지 2시간 전 👁 125
OK는 서로 보내야해서 그런가 잘 안오는데 슈퍼 OK는 거의 다 받으시는군요. 저도 OK는 몇 번 받아봤지만 슈퍼 OK는 아직 한 번도 없네요...ㅎㅎ

댓글 2

  • 그런 고양이 2시간 전

    잘 몰라 ok 안보냈더니, 슈퍼ok만 보낼 수 았네요. --;;

  • 깎아지른 다람쥐 1시간 전

    ok는 별반납이 없지 않나요? 슈오는 반을 돌려받으니 매칭안되면 5개 차이라서 가끔 맘에 드는분 보면 ok보단 슈오를 보내게 되더라고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