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1. 받을 생각이 있으면(상대도 맘에 든다면) 오케이든 슈오케이든 연결 됩니다. 2. 자본주의 사회에서 뭐든 하려면 돈이 드는건 당연한거 아닐까요? 3. 호감 보내는걸로만 연결 되기는 쉽지 않아요. 그래서 보통 맘에 들면 호감 보내고 바로 오케이까지 보내는거 같아요. 그럼 상대방이 카드를 열어보는 수고를 안해도 되거든요. 4. 여기도 사람 사는곳이라 될놈될 인거 같습니다. 끝!
@킴쌤감사합니다 쌤!
@킴쌤👍🏻👍🏻👍🏻
@내일은더맑음ㅋㅋㅋ 맨입으로요? 아아 한잔 킵 해놓겠습니다~ 😝
@더블비얀코ㅋㅋㅋ 👏👏👏
@킴쌤넵 킵해놓을게유!
@내일은더맑음좋은분 만나시길 응원 드립니다! 잘되면 아아 두잔입니다? 🤣🤣
@킴쌤악 알겠습니다! 쌤도 화이팅이에용!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1. 받을 생각이 있으면(상대도 맘에 든다면) 오케이든 슈오케이든 연결 됩니다. 2. 자본주의 사회에서 뭐든 하려면 돈이 드는건 당연한거 아닐까요? 3. 호감 보내는걸로만 연결 되기는 쉽지 않아요. 그래서 보통 맘에 들면 호감 보내고 바로 오케이까지 보내는거 같아요. 그럼 상대방이 카드를 열어보는 수고를 안해도 되거든요. 4. 여기도 사람 사는곳이라 될놈될 인거 같습니다. 끝!
@킴쌤감사합니다 쌤!
@킴쌤👍🏻👍🏻👍🏻
@내일은더맑음ㅋㅋㅋ 맨입으로요? 아아 한잔 킵 해놓겠습니다~ 😝
@더블비얀코ㅋㅋㅋ 👏👏👏
@킴쌤넵 킵해놓을게유!
@내일은더맑음좋은분 만나시길 응원 드립니다! 잘되면 아아 두잔입니다? 🤣🤣
@킴쌤악 알겠습니다! 쌤도 화이팅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