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오랜만 서울 상경‼

뽕루즈 2시간 전 👁 74
뮤지컬 베토벤 보러 왔어요‼😁😁

댓글 8

  • 이보시오 2시간 전

    재밌게 즐기세요~!!

    뽕루즈* 2시간 전

    @이보시오감사합니당!😁😁

  • 해피투게더2 2시간 전

    누구랑 가셨나요 설설^^

    뽕루즈* 41분 전

    @해피투게더2친척누님이 전라도에서 올라오셔서 호출하셨습니다...🤣🤣

  • 킴쌤 1시간 전

    아 왼쪽 저게 그 흉물스러운 그거구나요...;;

    스노우 아이 53분 전

    @킴쌤총모양, 굳이 저거를 저기에 두어야 했을까 하는 의구심의 조각상이긴하죠.

    킴쌤 46분 전

    @스노우 아이진심 ㅋㅋㅋ 아... 떨어질 줄 알았는데 또 됨 ㅋㅋ

    뽕루즈* 40분 전

    @킴쌤저만 이해를 못한거같습니당...😭😭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