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사람 만나는게 쉽지 않네요

무서운 파프리카 2시간 전 👁 134
만나서 밥한끼 대화 한마디 나눌 기회를 갖는 것이 이렇게 어려운 일이었다니...계속 겸손해지는 요즘입니다 ㅎㅎ

댓글 24

  • 더운 땅콩 2시간 전

    그 밥한끼 대화 한마디 하기위해 너무 많은 조건들을 생각하시는건 아닌지 조심히 여쭤봐요~

    무서운 파프리카* 2시간 전

    @더운 땅콩그렇지 않아요ㅎㅎ일단 매칭이 되야 만날수있을텐데 매칭되는게 이렇게 힘들다니 ㅎㅎ

    더운 땅콩 2시간 전

    @무서운 파프리카저도 오늘이 시작한지 딱 1달인데 1번 ㅎㅎ

    무서운 파프리카* 2시간 전

    @더운 땅콩아.. 이곳 쉽지 않은 곳이군요 원래 ㅎ

  • 붉은 모과 2시간 전

    그런 생각을 가지게 되신거면 점점 누군가를 만날 수 있는 상태가 되어가는 과정인듯 합니다. 곧 짝이 생기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무서운 파프리카* 2시간 전

    @붉은 모과응원 감사합니다^^

  • 적은 포도 2시간 전

    어렵죠...아무리 외롭고 옆에 누가있었으면 하지만 내 기준을 바꾸기가....아직 덜외로운건가..

    붉은 모과 2시간 전

    @적은 포도그걸 내려 놓는 순간 좋은 인연이 나타나게 되는것 같습니다.

    무서운 파프리카* 2시간 전

    @적은 포도아뇨 그냥 만나서 밥한끼 술한잔하면서 소소하게 이런저런 사는 얘기하고싶은게 다인데 ㅎㅎ

    적은 포도 2시간 전

    @붉은 모과못내려 놓으신것같은데..

    적은 포도 1시간 전

    @무서운 파프리카술한잔하려해도 거리가 문제인듯요...

    무서운 파프리카* 1시간 전

    @적은 포도어디 사시는데요?

    적은 포도 1시간 전

    @무서운 파프리카경기도 이천...

    무서운 파프리카* 1시간 전

    @적은 포도아...파라다이스 도고가 있는 이천이시군요

  • 못난 불가사리 1시간 전

    저에게 도전해보세요~ 라고 댓글달고나니 닉넴이 참 비호감으로 지어졌네요 ㅋㅋ

    무서운 파프리카* 1시간 전

    @못난 불가사리엇 진짜요? ㅋㅋ 어때요 전 무서운 파프리카인데 ㅋㅋ

    무서운 파프리카* 1시간 전

    @못난 불가사리도전해보았어요 ㅋ

    못난 불가사리 1시간 전

    @무서운 파프리카못난 불가사리 괜찮으시겠어요?

    무서운 파프리카* 1시간 전

    @못난 불가사리남자는.....아니시죠??

    못난 불가사리 1시간 전

    @무서운 파프리카여자면 다 되나요?ㅋㅋㅋ 어디사세요?

    무서운 파프리카* 1시간 전

    @못난 불가사리전 의정부 살아요

    못난 불가사리 1시간 전

    @무서운 파프리카와 멀다요~~

    무서운 파프리카* 1시간 전

    @못난 불가사리어디신데요?

    못난 불가사리 2분 전

    @무서운 파프리카불가사리와 파프리카는 거리상 이루어질수없어요 ㅋㅋㅋ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