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 없는 알고리즘의 추천으로
싱어게인에서 헨리랑 악뮤 이수현이랑
머나먼 이국땅에서
버스킹하는 공연 영상을 보고 든 생각
저 풋풋한 젊음도 저렇게 사랑 좀 하고 싶다
노래를 부르네.
미혼이든 이혼이든
짝을 못 만나면 여기 가입을 하든 뭘하든
만나고 싶을듯...
가사가 딱 내맘
@뛰어난 아르마딜로네~
풋풋한 사랑을 원하시기에는 이미 우리 나이가;;
또한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도;;;
이러한 것들이 반영되가 사람을 선택하다보니
없는거죠.
그렇기에
혼자이길 선택하시는 거로…
아니라면 좋은분 잘 선택하시길…
잘
잘난 팬지2시간 전
사랑을한번해보고 싶어요 아주멋진 여자를 만나 .... 아니지 아주 멋진 남자를 만나
하동진이 부릅니다. 가사가 팍팍 들지 않으세요 이노래두요 트롯이지만요
짝은 언제나 나타나겠지요
성
성가신 목련나무2시간 전
헐…
김혜자 선생님을 말하시는걸까요?
그 분은 소녀 감성을 가지고 계신 분이구요.
그만한 위치에서 그만한 노력과 열정을 인정 받으신분인데…
그 분을 빗대서 판단하고 싶은거라면…
글쓴이 분이 그만한 분이실까요?
제가 궁금해지네요.
상대적의미가 거기까지 인정받는 분을 표현한다는게
이해가 안되서요.
뛰
뛰어난 아르마딜로*2시간 전
@성가신 목련나무그래요 그분을 예로 든건 너무한것 같아서 삭제했어요. 그냥 마음이 ... 그렇다구요 사랑타령하는게 철없는건지 저도 궁금할때가 있어서...
성
성가신 목련나무2시간 전
@뛰어난 아르마딜로글쓴이님은 정말 사랑이 하시고 싶으신거 같네요.
남자입장에서 말을 조금 드리자면…
저희 나이때에 남자든 여자든 다 비슷하지 않을까요?
젊고 어릴때 조건과 외모만 따지다가 나이들면서
외면 받고.. 후회하고…
그러다보니 마지못해 내 조건을 낮추고..
근데요.
이러한 부분은 우리가 선택한 겁니다.
그걸 잊지말자구요.
내 자신을 먼저 돌아보고 반성하고 다시
누군가를 만날 준비를 하고…
이러다보면 찾아지겠죠.
응원드릴게요. 진심으로^^!
시간은 내편이 아니라도 순수와 설렘을 잊지는 말죠
뛰
뛰어난 아르마딜로*2시간 전
@성가신 목련나무응원 감사해요
성
성가신 목련나무2시간 전
@뛰어난 아르마딜로^^
제가 티라 어설픈 공감, 잘 못해서 미안해요.
티라서라기보단 어설픈 공감은 독이라 생각해서요..
다시 한번 응원합니다
뛰
뛰어난 아르마딜로*2시간 전
@성가신 목련나무이해해요 주변에 극T인 친구가 있어서 전 극 F 그 친구랑 제일 친해요 ^^
성
성가신 목련나무2시간 전
@뛰어난 아르마딜로라초 보내봅니다.
저보다는 누님이시겠지만…
아닐수도 있을거 같아서요.
전 MBTI 보다 사람이 더 궁금해서요
뛰
뛰어난 아르마딜로*2시간 전
@성가신 목련나무이런 역시 쓰니였네요. 주셨던 적 있어서 나이 많아서 송구하다고 거절 드렸었어요 라초보구 깜놀 했는데... 쓰니님 사진보구 귀공자 타입이라고 했던가?
사랑 해 보고싶어인가요? 사랑해 보고싶어인가요? ~~^^;;;
@눅은 오랑우탄그러게요. 사랑을 찾는건지 사람을 찾는건지
@뛰어난 아르마딜로이젠 사랑도 두렵고 사람도 두렵고....
ㅋㅋ 없어서라기보다 내 선택 아닌가요?
@성가신 목련나무알수 없죠 선택할 사람이 없을수도...
@뛰어난 아르마딜로나이와 지역이?
@뛰어난 아르마딜로네~ 풋풋한 사랑을 원하시기에는 이미 우리 나이가;; 또한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도;;; 이러한 것들이 반영되가 사람을 선택하다보니 없는거죠. 그렇기에 혼자이길 선택하시는 거로… 아니라면 좋은분 잘 선택하시길…
사랑을한번해보고 싶어요 아주멋진 여자를 만나 .... 아니지 아주 멋진 남자를 만나 하동진이 부릅니다. 가사가 팍팍 들지 않으세요 이노래두요 트롯이지만요 짝은 언제나 나타나겠지요
헐… 김혜자 선생님을 말하시는걸까요? 그 분은 소녀 감성을 가지고 계신 분이구요. 그만한 위치에서 그만한 노력과 열정을 인정 받으신분인데… 그 분을 빗대서 판단하고 싶은거라면… 글쓴이 분이 그만한 분이실까요? 제가 궁금해지네요. 상대적의미가 거기까지 인정받는 분을 표현한다는게 이해가 안되서요.
@성가신 목련나무그래요 그분을 예로 든건 너무한것 같아서 삭제했어요. 그냥 마음이 ... 그렇다구요 사랑타령하는게 철없는건지 저도 궁금할때가 있어서...
@뛰어난 아르마딜로글쓴이님은 정말 사랑이 하시고 싶으신거 같네요. 남자입장에서 말을 조금 드리자면… 저희 나이때에 남자든 여자든 다 비슷하지 않을까요? 젊고 어릴때 조건과 외모만 따지다가 나이들면서 외면 받고.. 후회하고… 그러다보니 마지못해 내 조건을 낮추고.. 근데요. 이러한 부분은 우리가 선택한 겁니다. 그걸 잊지말자구요. 내 자신을 먼저 돌아보고 반성하고 다시 누군가를 만날 준비를 하고… 이러다보면 찾아지겠죠. 응원드릴게요. 진심으로^^! 시간은 내편이 아니라도 순수와 설렘을 잊지는 말죠
@성가신 목련나무응원 감사해요
@뛰어난 아르마딜로^^ 제가 티라 어설픈 공감, 잘 못해서 미안해요. 티라서라기보단 어설픈 공감은 독이라 생각해서요.. 다시 한번 응원합니다
@성가신 목련나무이해해요 주변에 극T인 친구가 있어서 전 극 F 그 친구랑 제일 친해요 ^^
@뛰어난 아르마딜로라초 보내봅니다. 저보다는 누님이시겠지만… 아닐수도 있을거 같아서요. 전 MBTI 보다 사람이 더 궁금해서요
@성가신 목련나무이런 역시 쓰니였네요. 주셨던 적 있어서 나이 많아서 송구하다고 거절 드렸었어요 라초보구 깜놀 했는데... 쓰니님 사진보구 귀공자 타입이라고 했던가?
@뛰어난 아르마딜로아 그렇군요~ 이번이 두번째니 라초정도는 받아주시죠. 그래야 다음에 안보내요~ ㅋ
@뛰어난 아르마딜로훗 강요가 아니라 권유 였습니다. 대화에서 글쓴이님의 대화패턴 및 의식적 행동들이 느껴져서 아프네요. 이런 부분들은 변화하시면 좋을듯요. 강요? 권유~!
@성가신 목련나무접수할께요 농담이였는데 과했나보네요
@뛰어난 아르마딜로네~ 그럼 풋풋한 사랑을 찾아 떠나시길~ 너무 오래 걸려도 그러려니 하세오~ 목적지 없는 여행은 시간이 걸리니깐요~ 물론 짧을 수도~^^!
@성가신 목련나무네 쓰니님도 타인의 대화패턴 및 의식적행동들 느끼시며 아프기까지는 하지마시고 평안하시길 두번의 대화 즐거웠어요. 세번은...
@뛰어난 아르마딜로익명이다보니~ 전 쓰니가 아니라 봄입니다. 만약 세번째면 인연인가요? 인연이 되면 공연보러오세요~ 버스킹은 아니지만 ㅋ
@성가신 목련나무그래요 그때는 수락할께요 ^^봄님
@뛰어난 아르마딜로^^
@뛰어난 아르마딜로알겠어요 밤새워 제작 하시는데 보러갈께요 ~
나이가 아무리 많아도 마음이 중요할 듯.. 30년전 멕시코서 만난 90세 독일할머니 배낭 메고 페루 마추피추 다녀오셨다고 한국오면 연락 하신다고 메일주소 달라고 ... 그분보고 나이 먹어도 저렇게 살아야지 했던 ..
목표로 하시면 노력해서 쟁취하면 돼
맘이 아야해쪄..
사랑하자는데 남자분들 뭐하십니까? 도와 드리지도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