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이혼 후 언제 즈음 다시 연애하면 좋을까요?

거센 전어 2시간 전 👁 105
서류 끝났다는 전제 하에 바로? 6개월 후? 1년 후? 2년 후? 사람마다 다를까요? 보통은 해어지고 시간이 1년은 지나고 연애하라하여 궁금해서요.

댓글 7

  • 설운 거위 2시간 전

    이혼 후 언제가 중요한 게 아니고, 내가 연애할 준비가 됐냐가 더 중요한 것 같아요. (물론 전혀 안 할 수는 없겠지만) 만나서 전배우자나 시댁 험담이 주 대화가 되거나 이혼 후 정서적으로 불안정하다면 본인과 상대방을 위해 연애는 잠시 미루는 게 나을 듯 해요....

  • 거센 키위 2시간 전

    정답이 어디 있어요~😂 개개인마다 다르죠~

    얕은 버섯 2시간 전

    @거센 키위맞어요

  • 가는 버섯 2시간 전

    하루 쉬고 담날

  • 그리운 침팬지 1시간 전

    상대를 미워하는 마음이 사라질때쯤. 글타고 다시 좋아하는 마음 생기라는 뜻 아님 그리고 지친마음이 누그러들때쯤

  • 많은 염소 46분 전

    법원 나오는 순간부터?

  • 뿌연 붕어 34분 전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 - 조덕배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