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오늘은 안오시나요?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 111
무슨일이 생기신건아닌지........ 바쁘신겁니까?ㅠ 어디가신겁니까!! 오늘은 냥이사진을 못보는건가요ㅠ 오늘은 회사도 안도와주네요...... 증말 월급날도아닌데 오늘 월급을 왜주시는지....... 파티원짜서 낮술한잔 먹으러가야겠네요!!! 오후에도 화이팅하십쇼!!

댓글 17

  • 어쩌다 싱글 2시간 전

    사나이님 일하나봐요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어쩌다 싱글피하는거 아니겠죠?ㅋㅋㅋ

    어쩌다 싱글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에이. 설마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어쩌다 싱글아니겠죠? 바쁜거 맞겠죠?ㅋㅋㅋㅋ

    어쩌다 싱글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ㅋㅋ 그럼요. 두분 절친되셨네용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어쩌다 싱글그럼 싱글님믿고 기다리고있겠어요ㅋㅋㅋㅋㅋ

    어쩌다 싱글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ㅋㅋ 네 잡으러갑시더 보은에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어쩌다 싱글지금까지 올라온사진 종합해보면 대충 어디사시는지 알아낼수도......ㅋㅋㅋ

    어쩌다 싱글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ㅋㅋ gpt한테 물어보까요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어쩌다 싱글오늘 안오면 찾으러가시죠!!ㅋㅋ

    어쩌다 싱글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오키~!!!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어쩌다 싱글사람도찾고 냥이랑 코기도 한마리씩ㅋㅋ

    어쩌다 싱글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사람이 주인공 맞죠?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어쩌다 싱글지금은요ㅋㅋㅋㅋㅋ 힘들게 찾아가는거니 밥도먹고오죠 앞마당에서ㅋㅋㅋㅋㅋ

  • 킴쌤 1시간 전

    어제 이상한 글 올려서 정지 당한거 같은데.. 아닌가?

  • 오리엔스 27분 전

    제 똥 머리 사진에 충격받으신 건가요...ㅎ

    0
    0ㅇ 4분 전

    @오리엔스ㅎㅎㅎ그런거 같아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