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은하수 좋은것 같아요

성가신 파프리카 4시간 전 👁 154
돌싱끼리의 커뮤니티 못하는 말도 할 수 있고 공감도 되고 인연도 이어주는곳 어플 만드신분은 복받으실겁니다. 이공간이 숨을 좀 트이게 해주는것같네요.

댓글 6

  • 뻘건 바다표범 4시간 전

    네 답답한데 여기라도 주절주절 할수 있어서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 있네요

    성가신 파프리카* 4시간 전

    @뻘건 바다표범맞아요. 다른곳은 죄다 정서적 교감과 친목이라는 과장된 광고앞에 모임이라면서 술이나 퍼마시는 동물의 왕국이라 이런 청정한 곳이 있는게 다행입니다. 은하수 흥 하길

  • 지혜로운 모과나무 3시간 전

    커뮤니티는 좋은편. 나머진 그닥... 사람마다 다르게 느낄수 있음^^

    성가신 파프리카* 3시간 전

    @지혜로운 모과나무커뮤니티 좋은것만으로도 최고입니다. ^^

    지혜로운 모과나무 3시간 전

    @성가신 파프리카원래는 매칭앱이고 주목적이 커뮤는 아니니.. 한가지에 치중한 평가 보단 종합적 객관적 평가가 필요하겠지만... 뭐 주관적인 평가로 충분히 최고시라면 그것도 좋네요. 존중합니다. 원래 삶은 주관적인 것이니까요~ㅎㅎ

    성가신 파프리카* 3시간 전

    @지혜로운 모과나무근데 매칭도 잘되는편 아닌가요? 전 잘 되는데... 어떤 사람일지는 어플의 한계이니 걸러야 겠지만요. ^^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