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이번 여름에도 도전

밤티도 이쁘당 1시간 전 👁 181
2년전 기억이 좋았던 부산 이번 여름도 도전^^ 수요일이넹 이틀만 더 열일 해보자요^^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30

  • 봄별 1시간 전

    어느 지역으로 숙소잡으시나요 기장?

    밤티도 이쁘당* 1시간 전

    @봄별송정 쪽 루프탑 호텔이요 서핑하는것도 구경하고 좋았어요^^

    연결좀하지쒸 1시간 전

    @봄별기장 좋아… 수도권 사람인강?ㅎ

    밤티도 이쁘당* 1시간 전

    @연결좀하지쒸대전 사람 입니당^^

    연결좀하지쒸 1시간 전

    @밤티도 이쁘당이봉원의봉짬뽕 맛 보고싶네~ㅋㅋㅋ

    밤티도 이쁘당* 47분 전

    @연결좀하지쒸오 그런것도 있군요^^그게 맛있던뎅 직접담은 매실주파는곳인데 이름이 ㅜ.ㅜ기억 안나네 치맨가~~~~

  • 따뜻한말들 1시간 전

    송도에 페어필드 추천이에요 전객실 오션뷰 ㅎㅎ

    밤티도 이쁘당* 1시간 전

    @따뜻한말들호텔 이름이 기억나진 않는뎅 오션뷰였어요^^ 또간다고 하는거 보면 알겠죠 너~~어~~무 좋았던 기억^^

  • 밤티도 이쁘당* 1시간 전

    저녁요트는 무조건 타야징^^

    민군이 1시간 전

    @밤티도 이쁘당나이가 어떻게 되세요?

    밤티도 이쁘당* 50분 전

    @민군이4중 입니당

    민군이 48분 전

    @밤티도 이쁘당오!! 동갑인데요? 반가워요 ㅋㅋㅋ 전 유성 살아요

    민군이 46분 전

    @민군이동갑인데 친구할래요? ㅋ

    밤티도 이쁘당* 46분 전

    @민군이아진짱~ 진짜 반갑네요^^

    밤티도 이쁘당* 45분 전

    @민군이연애는 부담되지만 친구는 모 갠찮아욤

    민군이 44분 전

    @밤티도 이쁘당보내 봤어요 ㅋ 여기서 매칭해본적 한번도 없지만 ㅎㅎ

    밤티도 이쁘당* 40분 전

    @민군이언제 스크린? 그리고 헬스도 비슷 비슷한게 많으네요^^

    민군이 34분 전

    @밤티도 이쁘당친구 조쵸! ㅎㅎ 라초를 보내긴 했는데 하 매칭 될려면 ㅜ 결제해야하네요 ㅎㅎㅎ

    밤티도 이쁘당* 31분 전

    @민군이ㅎㅎㅎㅎ

    민군이 18분 전

    @밤티도 이쁘당이거 거의 하지도 않고 없앨까하는 시점이였는데 ㅋㅋㅋㅋ 뭐 다른 방법 아는거 없어요? ㅋㅋ

  • 민군이 1시간 전

    어 대전사람? 반가워요 저도 대전인 ㅎㅎㅎ

    밤티도 이쁘당* 49분 전

    @민군이오 반가워요 대전사람 보기 힘든뎅

  • 고반장님 51분 전

    부산.....하면 떠오르는게 없네..ㅋ

    밤티도 이쁘당* 48분 전

    @고반장님에이 ~~해운대 광안리 송정 돼지국밥 에^~~또 해안기차?

    고반장님 45분 전

    @밤티도 이쁘당어릴적 외사촌이 사상쪽이어서 여름이면 항상 내려갔었는데요. 특별한 기억이 없네요. 커서는 30초에 한번 가봤는데 완전 신도시가되서 기억이 사라졌네요.

    밤티도 이쁘당* 42분 전

    @고반장님ㅋㅋㅋㅋㅋ 농사일이 바쁘셔서... 부산도 볼꺼리 잘해놨더라구요 이년전에 갔을때도 좋았어요 요트 해안기차 먹거리 볼꺼리 많음요

    고반장님 41분 전

    @밤티도 이쁘당그럼 저도 올해 구경한번 가봐야겠네요~😎

    밤티도 이쁘당* 39분 전

    @고반장님네네 꼭 가보세요^^

  • 이보시오 41분 전

    부산은 정말 운전하기 힘들더라구요 ㅎㅎ 부산 싸나이지만 ㅠ

    밤티도 이쁘당* 38분 전

    @이보시오부산 운전은 아무나 못 한꺼 같아요 20대때는 그래도 좀 복잡하다 정도였는데 지금은 아휴~~ 대중교통이 편해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