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티켓팅은 성공!

이보시오 2시간 전 👁 96
아 7월 10 일 공연인데 같이 갈사람이 생기려나 ㅎㅎ

댓글 5

  • 밤티도 이쁘당 1시간 전

    무슨 공연 일까요? 궁금 궁금 ^^

    이보시오* 1시간 전

    @밤티도 이쁘당음 궁금하시면 잠실로 ㅋㅋㅋ

    밤티도 이쁘당 1시간 전

    @이보시오헉~~~

    이보시오* 55분 전

    @밤티도 이쁘당뭔지 눈치 채셨나요? ㅎㅎ

    밤티도 이쁘당 45분 전

    @이보시오아뇨 잠실 너무 멀어요 ㅜ.ㅜ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