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계정
님
전 보정없이 올려요.
그래도 살짝 보정은 인정하죠
섞어서 올려요 ㅋㅋ 뽀샵은 못해도
ㅋㅋㅋ. 저도 살짝해요.. 아니면 너무 못생기게 나와서 도저히 아무도 안볼것 같아요 ㅎ
@의심쩍은 튤립갑자기 궁금해 지는걸요~ㅎㅎㅎ
@의심쩍은 튤립궁금하니까…500원줄께~ㅋㅋㅋ
@난데없는 잉어주면 받지 뭐
@의심쩍은 튤립사는 지역이 어디세요?
원래 못생긴건 아니라니깐 ㅋ
50대만 저를 궁금해 할자격 있어요 으흠~~~ㅋㅋ
@의심쩍은 튤립답글 쓰실때는 오른쪽 답글쓰기 클릭하고 글쓰세요~ㅋ.
@의심쩍은 튤립넵 ㅎ
님 궁금해요. 라초 고?
@게으른 치타하지마~
@의심쩍은 튤립왜요?
@게으른 치타아래 글 보시라요
수원근처 50이면 해봐 ㅋ
@의심쩍은 튤립그 근처 아니라도 해보고 싶어. 포인트도 엄청 많고 .
@게으른 치타오십대면 해봐 ㅋ
@게으른 치타여자들한테 얼마나 별점을 주고 다녔으면 포인트가 넘쳐날가?
@의심쩍은 튤립응 나 앞자리 4인줄 알았는데 .. 얼마전에 5짜로 바꼈더라. ㅎㅎ 보낼게 받아줘~
@의심쩍은 튤립남자는 포인트 안줘~~
@게으른 치타ㅋㅋ
@게으른 치타안되겠다. 너무 잘생겼잖아.. 그대 만나면 나 기죽어
@의심쩍은 튤립머냐 수락 안하냐?
@의심쩍은 튤립수락 농담이구요. 안하셔도 됩니다^^
@게으른 치타농담 아니여두 괜찮아요.. 저는 님과 진심이 아니예요 ... 무시는 아니구요.. 그냥 여기 댓글 구경하는 재미로 들어왔어요.. 죄송해요
괜히 수락하면 치타님의 포인트 낭비하지 않을가 걱정되서요 ㅎ
@의심쩍은 튤립ㅋㅋ 그런 맘이었어? 그럼 뭐.. 아껴뒀다 같은 지역분 나오면 쓸게요 ^^
@의심쩍은 튤립같은 공감자~ㅋㅋ
본문과 댓글이 ㅋ
@반가운 참새본문과 댓글이 뭐? ㅋ
@의심쩍은 튤립잘생기면 잘생겨서, 별로면 별로라서 ㅋ 본문과 다른분들과의 댓글이… ㄷㄷㄷ 응원합니다~
그게 아니라 사진찍기 귀찮아서 랍니다.
@짙은 순록만난다음 뒤의 일은 어떻게 하려구요 ㅋ
@의심쩍은 튤립어차피 여자분들은 100% 뽀샵이기에 당당합니다.
@짙은 순록ㅋㅋㅋ
전 최근 무보정 그래서 인기가 없나~
셀카는 핸드폰 보면 년식 나오죠~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로그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으로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전 보정없이 올려요.
그래도 살짝 보정은 인정하죠
섞어서 올려요 ㅋㅋ 뽀샵은 못해도
ㅋㅋㅋ. 저도 살짝해요.. 아니면 너무 못생기게 나와서 도저히 아무도 안볼것 같아요 ㅎ
@의심쩍은 튤립갑자기 궁금해 지는걸요~ㅎㅎㅎ
@의심쩍은 튤립궁금하니까…500원줄께~ㅋㅋㅋ
@난데없는 잉어주면 받지 뭐
@의심쩍은 튤립사는 지역이 어디세요?
원래 못생긴건 아니라니깐 ㅋ
50대만 저를 궁금해 할자격 있어요 으흠~~~ㅋㅋ
@의심쩍은 튤립답글 쓰실때는 오른쪽 답글쓰기 클릭하고 글쓰세요~ㅋ.
@의심쩍은 튤립넵 ㅎ
님 궁금해요. 라초 고?
@게으른 치타하지마~
@의심쩍은 튤립왜요?
@게으른 치타아래 글 보시라요
수원근처 50이면 해봐 ㅋ
@의심쩍은 튤립그 근처 아니라도 해보고 싶어. 포인트도 엄청 많고 .
@게으른 치타오십대면 해봐 ㅋ
@게으른 치타여자들한테 얼마나 별점을 주고 다녔으면 포인트가 넘쳐날가?
@의심쩍은 튤립응 나 앞자리 4인줄 알았는데 .. 얼마전에 5짜로 바꼈더라. ㅎㅎ 보낼게 받아줘~
@의심쩍은 튤립남자는 포인트 안줘~~
@게으른 치타ㅋㅋ
@게으른 치타안되겠다. 너무 잘생겼잖아.. 그대 만나면 나 기죽어
@의심쩍은 튤립머냐 수락 안하냐?
@의심쩍은 튤립수락 농담이구요. 안하셔도 됩니다^^
@게으른 치타농담 아니여두 괜찮아요.. 저는 님과 진심이 아니예요 ... 무시는 아니구요.. 그냥 여기 댓글 구경하는 재미로 들어왔어요.. 죄송해요
괜히 수락하면 치타님의 포인트 낭비하지 않을가 걱정되서요 ㅎ
@의심쩍은 튤립ㅋㅋ 그런 맘이었어? 그럼 뭐.. 아껴뒀다 같은 지역분 나오면 쓸게요 ^^
@의심쩍은 튤립같은 공감자~ㅋㅋ
본문과 댓글이 ㅋ
@반가운 참새본문과 댓글이 뭐? ㅋ
@의심쩍은 튤립잘생기면 잘생겨서, 별로면 별로라서 ㅋ 본문과 다른분들과의 댓글이… ㄷㄷㄷ 응원합니다~
그게 아니라 사진찍기 귀찮아서 랍니다.
@짙은 순록만난다음 뒤의 일은 어떻게 하려구요 ㅋ
@의심쩍은 튤립어차피 여자분들은 100% 뽀샵이기에 당당합니다.
@짙은 순록ㅋㅋㅋ
전 최근 무보정 그래서 인기가 없나~
셀카는 핸드폰 보면 년식 나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