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자다가 깼어요...힝 ㅠㅠ 😥🥱

킴쌤 1시간 전 👁 30
아홉시쯤 스르륵 잠이 들었던 것 같은데... 네 시간 정도 자고 눈이 번쩍 떠져서 말똥말똥합니다. 😳 일어나보니 초저녁에 올린 글에 댓글이 많이 달려 있길래 답글도 하나하나 다 써드리고 했네요. 다시 잠이 쉽게 올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한 번 더 노력은 해봐야겠죠? 아직 안 주무시는 분이나 저처럼 자다가 깨신 분 계신가요? ㅠㅠ 새벽 감성 ON❗️ 댓글 놀이나 하다가 잠드실 분? 손이요~ ✋

댓글 6

  • 사랑 받는 남자 37분 전

    김선생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킴쌤* 34분 전

    @사랑 받는 남자안주무세요?

    사랑 받는 남자 7분 전

    @킴쌤저 오늘 중국 출국해요 공항버스 타려구요ㅠ

    사랑 받는 남자 5분 전

    @킴쌤새벽마다 자주 깨셔서… 맘을 편히 가지세용 아시죠 !! 늘 응원드리는거 홧팅

    킴쌤* 1분 전

    @사랑 받는 남자저 자주 안 깨요 ㅋㅋ 조금 늦게 자는편인데 오늘은 일찍 잠들어서 자다가 깬거고요 ㅠ

    킴쌤* 방금 전

    @사랑 받는 남자저 상해 갔다온지 한달도 안됐는데!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