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자다가 깼어요...힝 ㅠㅠ 😥🥱
킴쌤
1시간 전
👁 30
아홉시쯤 스르륵 잠이 들었던 것 같은데...
네 시간 정도 자고 눈이 번쩍 떠져서 말똥말똥합니다. 😳
일어나보니
초저녁에 올린 글에 댓글이 많이 달려 있길래
답글도 하나하나 다 써드리고 했네요.
다시 잠이 쉽게 올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한 번 더 노력은 해봐야겠죠?
아직 안 주무시는 분이나
저처럼 자다가 깨신 분 계신가요? ㅠㅠ
새벽 감성 ON❗️
댓글 놀이나 하다가 잠드실 분? 손이요~ ✋
댓글 6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김선생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사랑 받는 남자안주무세요?
@킴쌤저 오늘 중국 출국해요 공항버스 타려구요ㅠ
@킴쌤새벽마다 자주 깨셔서… 맘을 편히 가지세용 아시죠 !! 늘 응원드리는거 홧팅
@사랑 받는 남자저 자주 안 깨요 ㅋㅋ 조금 늦게 자는편인데 오늘은 일찍 잠들어서 자다가 깬거고요 ㅠ
@사랑 받는 남자저 상해 갔다온지 한달도 안됐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