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매칭도 잘 안되고...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 402
좀 눈을 낮추자고 결심하면서 매칭을 하면 연락하다 보면 뭔가가 이상해요. 이젠 만나기도 전에 정리가 되네요. 그 와중에 주식은 나락으로 가고 하나라도 좋은일 좀~ 차라리 부를 쌓는게 나을까요? 사랑은 다 부질없는 욕심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 87

  • 뻘건 백합 2시간 전

    부도 쌓고 사랑도 쌓고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뻘건 백합하나라도 족할듯해요~

    뻘건 백합 2시간 전

    @무거운 수달두개다 해요

    뻘건 백합 2시간 전

    @무거운 수달난 두개다 할거임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뻘건 백합인생이 새옹지마 맞겠죠

    뻘건 백합 2시간 전

    @무거운 수달오늘은 나락 그동안 많이 벌었자나요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뻘건 백합전 단타가 아니어서 매도해 본적도 없네요ㅜㅜㅠ

    뻘건 백합 2시간 전

    @무거운 수달어제는 외로운 싱글 오늘은 화려한 만남과 행복한사랑을 이루심 그렇죠 세옹지마 ㅎㅎ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뻘건 백합네^^

  • 언짢은 땅벌 2시간 전

    잘 안돼?

  •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ㅋㅋㅋ 좋은 일있겠죠. 주식은 팔기전에는 모르는겁니다. 굳이 눈까지 나춰가며 누군가를 만나지는 마세요. 다 연이 있을겁니다. 나춰가며 만난들 오래가기나 하겠어요? ㅋㅋ 😂 뭐든 잘 될겁니다. 지금처럼 그냥 그렇게지내세요. 조금더 웃을 일이 생길테니까요~~ 잘자요~^^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덕담 감사합니다. 얼마나 더 인고의 시간이 지나야 하는지~ 주식은 그렇다치고 어플은 할수록 어렵네요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무거운 수달쉬운게 어디있겠습니까 ㅎㅎ 뭘하려고 일부러 자신을 내리진 말란말이에요. ^^ 😊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네. 모든 급하면 체한다고 관망이 답인듯 해요.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무거운 수달ㅋㅋㅋ 자꾸 어려운말 쓰실겁니까? ㅋㅋㅋ 그나저나 안자요!!!!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어려운 말 안썼는데요~

  • 얕은 원숭이 2시간 전

    좋은사람을 아직 못만나서 그래요 좋은사람 만나면 주식도오릅니다^^@ 웃을일이 많아지실께예요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얕은 원숭이네 ㅎㅎ 감사합니다~^^

  • 여문 솔방울 2시간 전

    난 둘 다 잘되는데~~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여문 솔방울연애가 잘 되시면 여기 왜 계세여?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여문 솔방울또 좋은분 만나시기를요

  • 게을러터진 딱정벌레 2시간 전

    주식이 내려 현타가 오셨군요 ㅠㅠ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게을러터진 딱정벌레오늘 쎄게 오네요~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게을러터진 딱정벌레그게 몬가요?

    게을러터진 딱정벌레 2시간 전

    @무거운 수달미장 하시는중인가해서요 아주 어지럽네요 ㅠ 연애고 뭐고 생각 안날수 있죠 ㅠㅠ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게을러터진 딱정벌레ㅎㅎㅎ 전 삼전닉스 합니다. 그래도 연애는 연애죠

    게을러터진 딱정벌레 2시간 전

    @무거운 수달ㅎㅎㅎㅎ 댓글들이 모두 주식으로 가부렸네요 모두가 같은마음인것일까요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게을러터진 딱정벌레그러게요. 온국민이 주식을 하나봅니다

  • 같은 복어 2시간 전

    주식..ㅜㅜ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같은 복어ㅜㅜ 온국민이 난리일듯요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같은 복어ㅋㅋㅋ 물린사람이 많은가봅니다. 진짜 이럴때 먹어야하는데 삼전닉스 아니고서야.. 에휴~~

    같은 복어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대체 이게 무슨일이에요? ㅜㅜ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삼전닉스 나락입니다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같은 복어글게요.ㅠㅠ 코스피는 이리 오르는데 내것만 파란불인 머피의 법칙같은 개나리... ㅜㅜ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같은 복어곧 오르겠지만 우리가 시장의 흐름을 읽을수 없으니 주식 안할때가 정서적으로 건강했던것 같네요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무거운 수달ㅋㅋㅋ 그건 제 가격갑니다. 흐름상 ㅎㅎㅎ 그거 가지고 계시다면 하루하루 괜한 돌다리 두드리지마시고 미소지으며 가지고 계세요~^^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같은 복어주식공부해봅시닷!! ㅋㅋㅋ 🤭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그러게요 공포의 파란불. 내가 사면 떨어지는 신기한 법칙

    같은 복어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그것.. 삼전닉스? 그거 빼고 다있다는. ㅋ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같은 복어ㅋㅋㅋ 어휴~~ 저도 그거 없어요. 10만원 안짝에 팔았어요 ㅠㅠ 힝~ 그냥 내돈 아닌가보다합니다 ㅋㅋㅋ 😅

    같은 복어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으하하. 오늘은 지정신으로 잘 수가 없네요 미장도 퍼렇네 아쥐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같은 복어또 저런다 ㅋㅋㅋ 지정신으로 안자면 뭐~~ 무슨 정신으로 자시게? ㅋㅋㅋ 🤣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이런 희망적인 말씀을 해주시는 천사같은분 덕분에 꿀잠 잘께요~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무거운 수달에이~~ 그건 아니고요. 어떤일이건 제 힘으로 어쩔수 없는거에 너무 얽메이지 말자는거죠. 웃자는거지~~ ㅋㅋㅋ 때론 이 웃음이 너무 바보같아 보일지라도... ㅎㅎ 그래도 꿀잠은 좋은겁니다. 꿀 쫌만 찍어 먹겠습니다~~^^ 🤭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저는 18부터 들어가서 크게 이득도 없어요. 많이 아쉬우시겠지만 주식은 미련같지 말라고. 사람이기에 나무아미타불 같은 이야기죠...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같은 복어일단 잠이라도 잘자보아요~~

    같은 복어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ㅋㅋㅋ 그래도 잠은 자야죵. ㅋ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무거운 수달아따 그래도 꽤 버셨네 ㅋㅋㅋ 밥사요~~ ㅎㅎㅎ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같은 복어지정신으로 자세요~~ 잠설치지말고 ㅋㅋㅋ 그럼 낼 더 피곤한 날입니다 ㅎㅎ 😂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맞아요. 이렇게 털어내고 위로받고 가니 좋네요. 걱정해서 되는 일이 아니기에~~~ 감사해요

    같은 복어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케케. 얍~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요~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무거운 수달^^ 잘자요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같은 복어내일도 흐릴겁니다 비온다요 ㅋㅋㅋ 그 비에 감사하는 이들도 있을테니까 좋은 생각만 하자구요~^^ 퍼뜩 자요!! ㅋㅋㅋ 잘자요~^^

    같은 복어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ㅎ 알겠으요. 잘자요~! 우찌되긍죵.. 날씨나 바꿔주세요 뱅기타야되니께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18부터 들어가서 3후까지 ㅠㅠ 그러니 오늘 파란불 ㅠㅠㅠ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감사 푹 자요^^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같은 복어뱅기는 인정. 바꿔드릴께요. 맑은 하늘로~~ 뿅 ㅋㅋ 이쁜 하늘 보세요~ 난 그 하늘이 젤 좋드라~ 뱅기에서 보는 하늘, 구름... ~^^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같은 복어낼 맑아요 ㅎㅎ 뱅기 타고 잘다녀오세요^^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무거운 수달잡니다 ^^

    같은 복어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ㅎ 넹. 구름위에나 둥실 떠볼게요~^^

    같은 복어 2시간 전

    @무거운 수달쨍하고 해뜰날 올거에요. 부도. 부군도~!!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같은 복어설레이는 맘 가지고 잠못자는건 인정 ㅋㅋ 😂 그래도 어여 눈 좀 붙이세요~^^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같은 복어덕담해 주셔서 복받으실꺼에요~ 님도 좋은날 올꺼에요!!!

    젊은 산삼 1시간 전

    @무거운 수달오늘 하루만 3800 사라졌네요 ㅎㅎ 뭐 이런거 한두번인가요 이러다보면 또 오르고 하는거죠.

  •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ㅋㅋㅋ 머리 맞대야 할분들 많으시네.. ㅎㅎㅎ 인생은 파도라는데 이건 뭐... 파도가 아니라 슬라이드 미끄럼이니원... ㅋㅋㅋ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ㅎㅎ 바닥쳐야 올라가는게 인생이라 생각하면서도 사는 재미가 없네요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무거운 수달인생 다산것처럼 또 저런다 ㅎㅎㅎ 바닥까지는 치지마시고요. 뭐 좋은것도 없응께 ㅋㅋㅋ 그냥 이렇게 웃으며 삽시다. 재미지게~~ 🤣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애들 건강하게 크는것만으로도 행복인데 아직 안간이 덜 되어서 ㅎㅎ

    재미있는 종다리 2시간 전

    @무거운 수달풉 ㅋㅋㅋ 그런 생각 가지고 있는것만으로도 절반 성공. ㅎㅎㅎ 마늘 더 드셔야한다면 구워드세요~^^ 🤭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재미있는 종다리ㅎㅎㅎㅎㅎ

  • 못된 파 2시간 전

    다들 비슷해요. 톡 몇번만해도 안될사람걸러짐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못된 파그러게요. 톡+ 통화 2-3번이면 마구 걸러져요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못된 파앗 제글이 왜 비공개가 되었을까요

  • 점잖은 바다사자 2시간 전

    오늘 삼전 막 떨어지던데ㅋㅋ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점잖은 바다사자전 미쳤는지 어제 하닉사고 현타 제대로 오네요

  • 기쁜 수박 2시간 전

    않좋은일이 있으면 좋은일도 오겠죠~~단 짧다는거~😰

    무거운 수달* 2시간 전

    @기쁜 수박넵~ 좋은일은 짧다는건가요??

    기쁜 수박 1시간 전

    @무거운 수달좋은일은 워~~~~~~~얼. 화~~~~~아~~~수~~~~~~~~~~~우 모~~~~~~~~~~옥 그~~~~~~~~~~~~~음. 툘~!!다시 워~~~~~~~~~~~~~얼... ㅋ 이런듯..

    무거운 수달* 1시간 전

    @기쁜 수박일요일은요? ㅋㅋ

    기쁜 수박 1시간 전

    @무거운 수달토요일과 일요일은 같이 툐일 발음..ㅋ. 짧다는거죠~

  • 고른 보리수나무 1시간 전

    부질없는 욕심이라기보단 그저 욕심을 조금 내려두는게 좋은것 같아요. 사람도 돈도..

    무거운 수달* 1시간 전

    @고른 보리수나무잘 새겨듣겠습니다~

  • 미운 해삼 1시간 전

    매칭은 그렇다치고 주식은 정말 현타오네요 멋모르고 주식장 뛰어들었다 날린돈 작년까지 만까이하고 올해들어 본격적인 수익창출 분위기였는뎁,,, 한달새 다시 본전신세네요,,, 낼 또, 최소 -10퍼각이네요ㅠㅠ 그래도 힘내보자구요^^ 아자아자아자자!!!

    무거운 수달* 1시간 전

    @미운 해삼어느 종목이신지 몰라도 나아질껍니디~ 화이팅 하세요!

  • 높은 팬지 46분 전

    여기 정신승리 방이였어요?

  • 짙은 옻나무 40분 전

    효성은 버려야게네

  • 아름다운 거북이 5분 전

    그대라는 사치..한동근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