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성급한 연애를 하려다
흐린 장미
2시간 전
👁 98
성격은 어디 안가는것 같다.
뜨겁고ㅡ 소년같은 순수한 사랑을
꿈꾸고 프로필에 사진을 보고
생각에 빠져 호감도 누르지 않는다.
ok는 어림 없네요
자세히 생각해 보니 연애할 용기가 없는것 같다.
여기서 뭘 얼마나 기대할까
생각하며 혼자 위로라는 말로 핑계를 그린다.
누군가 사랑하려면 용기가 필요하다.
ok를 보고 만나볼까 하다.
아직은 내가 용감하게 해줄 사람 못 찾은것 같다.
내가 사랑할 한사람
나의 삶을 주어도 아깝지 않을 한사람
그사람 언제 만날까?
그저 바라볼수만 있어도 좋은 사랑보다
만지고 품고 그리워할 사람
생각만해도 미소가 떠오를 사람
난 아직도 소나기의 사랑을 꿈꾸나?
모두들 행복하셔요
댓글 8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찿는 >> 찾는 ㅠ
@약빠른 몽구스아이폰 오타많음 ㅠㅠ
@흐린 장미그건 핑계예요
@약빠른 몽구스어찌 알았지 ㅎㅎ
그런 사람 나타나길~
@부드러운 황새감사 감사 님도 만나셔요
행복하세요
@거친 가재감사합니다. 가재님도 행복 가득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