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똥머리에대한 개인적인 입장..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 137
똥머리 글 한번썼다가.. 날씬하거나 얼굴이 작아야 잘어울린다.. 세상에는 잘나거나 못나거나 둘중하나만있는건 아닌데.. 보통의 사람들도 하고싶으면 하는거고.. 잘생기고 부자인 남자도 있고.. 평범하게 시골에서 아저씨처럼 사는 사람도 있는거... 너무 극단적인사람들.. 내가 바라는건.. 그냥 너무 꾸미고 화장을 많이하는 멋쟁이보다는.. 평소에 수수하게 편하게 만날수있는 그런 느낌이 좋은것뿐.. 그리고 나는.. 너무 반듯한 똥머리보다.. 잔머리 삐죽삐죽 나와서 바람에 하늘하늘하는 그런 똥머리가 좋다~♡ 날씬하고 소두고 그런건 모르겠다~ 그냥 그렇다~♡ㅋㅋㅋㅋ

댓글 10

  • 어쩐다요 2시간 전

    저도 여자분들 똥머리하고 뒷 목선이 보이는게 예쁘고 사랑스럽더라고요~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어쩐다요그럼요~ 그저 그럼된건데 너무 요구사항이 많고 그러면 힘들어요 ㅠㅠ

  • 현중인 1시간 전

    뒷목 잔머리가 많아야 더.이쁜거 같아요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현중인똥머리의 포인트는 잔머리죠 ㅋ

    현중인 1시간 전

    @시골사나이81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현중인아시는분이시군요 ㅋ

  • 0
    0ㅇ 1시간 전

    거북목인데 ...똥머리 자주함미다😽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0ㅇ감사합니다!?ㅋㅋㅋㅋ

    0
    0ㅇ 1시간 전

    @시골사나이81감사합니다는 몹니까아

    어쩐다요 1시간 전

    @0ㅇ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 실제 뵈면 겁나 예쁘심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