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기분이. 꿀꿀
해피투게더2
2시간 전
👁 302
아침8시
필라테스 수업가려고. 7시 일어나서. 준비하고. 시간맞춰 가려고 차등록이 어라 안되있네. 차단기가 열리지 않아요ㅠ내려서
버튼눌러서 복잡 내전번 불러주고. 그제야. 관리실에서 열어주는데 것도. 차에 앉으니 또 닫힘 또내려서 경비원이랑 통화 오래좀 열어 주세요 하고 겨우 통과
이때부터 슬슬 기분이 ㅠ
근데 이상하다 느낌이 불이 다꺼져있고.
들어가니 텅텅 빈방 쌤이 안오심?
8시인데도 인기척이없음. 혼자 멍때리고 맨몸운동하고 기구 만지작. 연락두절 ㅠ
점점 짜중나기시작. 결국30분 멍때리다가. 나옴
10시되도 연락없음.
10시40분 톡옴. 오전7시로 알람 해놓는다는게 오후로해났다고함
그래도 이건아니죠 어플엔 또 금요일 오전8시로 예약되있고
분명 어제 낼뵈요 오전8시 낼뵙게요 하고 인사까지 했는데
환불해달라고했어요.
자기실수니 해주는데. 2회무료해주신다네요~~
그냥 환불해주세요. 했어요 ~~
가게와서 피아노로 스트레스 풀고 ㅎㅎ
지금 좀. 풀려서. 밥먹으로 왔어요^^
술담배 못하니 . 피아노로 풀수있다는게 행복하네요. 운동도 스트레스 풀리긴하지만
피아노는 마음이. 편해지네요 ㅎㅎ
사진만 찍고왔네요 ㅎㅎ
필라는 하지말라는건지 잠시 고려해볼까해요 ㅎ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회원님들♡♡♡
댓글 6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그냥 하기 싫었던 걸로~~사람이 하는건데..사람이니까 맛나게 드세요
꼬인날......
고기압인날은 고기앞으로..
선생님이 책임감이 없네요 그런 선생님과 안하는게 맞는듯 하네요 남의 시간도 중요한줄 알아야죠 암튼 식사 맛나게 드시고 오후엔 좋은 일 있을거라 생각하세요~^^
음.. 보통은 전날에 다음 날 수업을 확인해 보고 그럴 텐데.. 시간은 소중한 것인데.. 아쉽!!
저 투명병은 술이 아니면??? 생수에요??? 와우~ 이슬만 먹고 사시는 줄 알았드만 ㅋ 멋져요~!! 하루하루 군시간없이 알차고 야무지게 사시는 해투님~ 늘 응원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