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기분이. 꿀꿀

해피투게더2 2시간 전 👁 302
아침8시 필라테스 수업가려고. 7시 일어나서. 준비하고. 시간맞춰 가려고 차등록이 어라 안되있네. 차단기가 열리지 않아요ㅠ내려서 버튼눌러서 복잡 내전번 불러주고. 그제야. 관리실에서 열어주는데 것도. 차에 앉으니 또 닫힘 또내려서 경비원이랑 통화 오래좀 열어 주세요 하고 겨우 통과 이때부터 슬슬 기분이 ㅠ 근데 이상하다 느낌이 불이 다꺼져있고. 들어가니 텅텅 빈방 쌤이 안오심? 8시인데도 인기척이없음. 혼자 멍때리고 맨몸운동하고 기구 만지작. 연락두절 ㅠ 점점 짜중나기시작. 결국30분 멍때리다가. 나옴 10시되도 연락없음. 10시40분 톡옴. 오전7시로 알람 해놓는다는게 오후로해났다고함 그래도 이건아니죠 어플엔 또 금요일 오전8시로 예약되있고 분명 어제 낼뵈요 오전8시 낼뵙게요 하고 인사까지 했는데 환불해달라고했어요. 자기실수니 해주는데. 2회무료해주신다네요~~ 그냥 환불해주세요. 했어요 ~~ 가게와서 피아노로 스트레스 풀고 ㅎㅎ 지금 좀. 풀려서. 밥먹으로 왔어요^^ 술담배 못하니 . 피아노로 풀수있다는게 행복하네요. 운동도 스트레스 풀리긴하지만 피아노는 마음이. 편해지네요 ㅎㅎ 사진만 찍고왔네요 ㅎㅎ 필라는 하지말라는건지 잠시 고려해볼까해요 ㅎ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회원님들♡♡♡

댓글 6

  • 도나이 2시간 전

    그냥 하기 싫었던 걸로~~사람이 하는건데..사람이니까 맛나게 드세요

  • 양띠양자리 2시간 전

    꼬인날......

  • 묘한아르마딜로 2시간 전

    고기압인날은 고기앞으로..

  • 탐엔 2시간 전

    선생님이 책임감이 없네요 그런 선생님과 안하는게 맞는듯 하네요 남의 시간도 중요한줄 알아야죠 암튼 식사 맛나게 드시고 오후엔 좋은 일 있을거라 생각하세요~^^

  • 일단가보자 1시간 전

    음.. 보통은 전날에 다음 날 수업을 확인해 보고 그럴 텐데.. 시간은 소중한 것인데.. 아쉽!!

  • 코난은명탐정 35분 전

    저 투명병은 술이 아니면??? 생수에요??? 와우~ 이슬만 먹고 사시는 줄 알았드만 ㅋ 멋져요~!! 하루하루 군시간없이 알차고 야무지게 사시는 해투님~ 늘 응원해용💖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