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세상 무해한 골댕이 사진..^^

시골사나이81 3시간 전 👁 70
펜션집 골댕이는 자주 놀러오니까.. 산책도 갑니다. 꽃댕이~ 그리고 시고르댕이~ 이러니 골든리트리버는 사랑일수밖에 ㅠㅠ 처음 우리집에와서 임보할때도.. 그렇게 사랑스러웠는데.. 지금은 좋은곳에 분양가서 펜션안내견?으로 활동중인 녀석.. 항상 건강하고 행복해줘서 고마워♡

댓글 18

  • 0
    0ㅇ 3시간 전

    사진 구도가 ㅎㅎ 댕댕이는 행복해 보이네요

    시골사나이81* 3시간 전

    @0ㅇ하도 움직여서 혼자 찍기 힘들었어요 ㅠㅠㅋㅋ

  •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냥이사진은요?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하루 1번입니다만..?ㅋㅋㅋ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시골사나이81헐........그럼 오전꺼 사진내리지마세요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삭제해야지....ㅋㅋㅋㅋ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시골사나이81하나는 남겨주시죠ㅋㅋㅋ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ㅋㅋㅋㅋ농담이에요^^

  • 0
    0ㅇ 2시간 전

    강아지데리고 피서 가도 됩니까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0ㅇ금녀의집입니다만.....ㅋ

    0
    0ㅇ 2시간 전

    @시골사나이81할모니도 여자입니까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0ㅇ그래도 우리집은 금녀의집입니다!!

    하루를 소중히 56분 전

    @시골사나이81형 이분 똥머리 자주하심 알아가봐봐

    시골사나이81* 27분 전

    @하루를 소중히그걸 어케 알아요? ㄷㄷㄷ

    하루를 소중히 25분 전

    @시골사나이81형 미안 이분이니다ㅋㅋㅋㅋ 술먹다봐서 착각했어 지금 게시글 똥머리쓴여성분 진짜이뻐!! 형스탈임

    시골사나이81* 21분 전

    @하루를 소중히사진 이미 내리셨다던데요 저는 다른사람글은 거의 안봐서 몰랐음ㅋㅋㅋ

    하루를 소중히 18분 전

    @시골사나이81그분 내가보장함 얼굴은 진짜미인임 똥머리자주하신데 단발이었음 얘기안해주는데 똥머리라 형한테만 말해주는거야!!

    시골사나이81* 15분 전

    @하루를 소중히네.. 나는 소심해서 댓글로 친해지신분 아니면 .. 다 모르는분들이라.. ㅋ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