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좋아요?호감도? 누르지 마세요..

시골사나이81 3시간 전 👁 183
어차피 ok보내면 거절할꺼면서... ㅠ ㅅ ㅠ 우리집이 수영장이니!? 윗집 골댕이는 꼭 산책하고 더우면 우리집연못와서 수영하더라.. 뜻밖의 불챙객인가... 우리집은 금녀의집인데.. 흐음.. 너희들이 행복하다면.. 대신 물고기는 잡아먹지 마렴~

댓글 21

  • 어쩌다 싱글 2시간 전

    슈퍼ok를 보내봐요. ok가와도 포인트나 별없으면 답을 못해요~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어쩌다 싱글음.. 저는 그거 안보낼라구요 ㅋㅋ 조신하게 도도하게 ㅋㅋ

    어쩌다 싱글 2시간 전

    @시골사나이81ㅋㅋ 네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어쩌다 싱글ㅋㅋㅋ 수다방이니 수다만..하면되죠 뭐 ㅎㅎ

    어쩌다 싱글 2시간 전

    @시골사나이81ㅋㅋ 네 그것도 나쁘지 않은듯.. 여기서 누군갈 만나는건 하늘의 별따기인듯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어쩌다 싱글그래서 저는 너무 목이아파서 위를 쳐다보려 않고 마주보고 수다만 하는게 맘이 편해요 ㅋㅋ 뭐 대화상대는 따로 있기도 하구요 ㅋㅋㅋ

    행인3 1시간 전

    @어쩌다 싱글어차피 관심있으면 만오천원 결재하고 응답하겠죠. 관심없으면 결재하는게 아까울테고요.

    어쩌다 싱글 1시간 전

    @행인3아. 글쿤요. 맞아요. 그말도. ^^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행인3아하! 정답이네요!

  • 어쩌다 싱글 2시간 전

    일본인.? ㅎㅎㅎ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어쩌다 싱글일본어슨생님이요 ㅋㅋ 수다하며 배우는중이에요 ㅋㅋ

  • 0
    0ㅇ 2시간 전

    진짜 웃긴당ㅎ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0ㅇ댕댕이요? 엄청 귀여운 골댕이 사진도 있어요! ㅋㅋ

    0
    0ㅇ 2시간 전

    @시골사나이81올려주세요 천진난만하네요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0ㅇ진짜 이건 비장의 무기인데요..ㅠㅠㅋ

  • 정묘묘 1시간 전

    챱츄!!!는 역시 물을 좋아하네요!!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정묘묘진짜 좋아해서 수영할라고 놀러와요 ㅋㅋㅋ

    정묘묘 57분 전

    @시골사나이81사진 볼때마다 거주환경이 넘나 부러워요!! 큰멍뭉이까지.... ㅜㅜ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 56분 전

    @정묘묘후후후... 시고르라이프란 이런거죠 ㅋㅋ

    정묘묘 19분 전

    @시골사나이81북쪽 시골은 명함 못내밀고있습니닼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 19분 전

    @정묘묘북쪽시고르면... 강원도입니까?ㄷㄷ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