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저녁 노을이 멋져요

사랑 받는 남자 3시간 전 👁 50
50에 접어들며 나의 삶도 저녁 노을처럼 멋있노라 아니 멋있을거라 혹은 멋있어야지 라는 생각이지만 현실은 녹녹치 않네요. 그대들의 삶은 자신을 사랑하고 충분히 즐기며 보내고 계십니까? 무언가에 끌려다니는 즐기지 못하는 삶을 살고 있지는 않으신지요? 모두에 삶이 아름답게 지는 노을처럼 늘 항상 아름다우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 당신의 삶 어제보다 더 빛나시길 바라며..

댓글 5

  • 어쩌다 싱글 3시간 전

    멋지네요~^

    사랑 받는 남자* 5분 전

    @어쩌다 싱글”멋지네요“ 답글 남겨 주신 당신도 멋지십니다.

  • 화회탈 17분 전

    50대가 되면 맘의여유 경제적여유가 생겨 이런 자연적인 풍경도 이뻐보이는거 같아요~^^

    사랑 받는 남자* 5분 전

    @화회탈늘 오늘 풍경처럼 멋지게 지내시길 응원드려요

    화회탈 4분 전

    @사랑 받는 남자😄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