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힝. 오케이가 와서 저도 오케이 했는데 🥹

미미라라 1시간 전 👁 175
힝. 남자분에게 오케이가 와서 지역은 다르지만 관심있어서 저도 오케이를 하며 안녕하세요😊 라고 오케이를 했건만… 앱 오류인지 뭔지… 거절메시지로 갔어요 ㅠ 거정하며 인사하는 이상한 여자 되었어요 ㅠㅠ ㅋㅋㅋㅋ 처음으로 오케이에 응답해주었는데 아쉬운 마음..에 글을 작성해봅니당- 굿밤되세요들… 🤎

댓글 5

  • 별은하수달빛 1시간 전

    ^^ 다시 슈오로보내는건 안되나요?ㅎ오케이랑 슈오 두종류니까 어디사시는데 그러셨을까요?

  • 몬존한나그네 1시간 전

    되돌리기 기능 있어요. 별이 좀 들지만..

  • 이보시오 57분 전

    이건 문의를 해보셔야겠는걸요?

  • 묘한아르마딜로 51분 전

    원하고 원망하죠..에즈원

  • 0
    0620 38분 전

    아 이런거 넘나 재밌다ㅎㅎ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