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시고르홈트.. ㅎㅅㅎ 쇠질? 쌀질..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 104
철봉을 하고싶으면.. 나무나 원두막에 메달리고.. 축구가 하고싶으면.. 마당에서 나무 하나씩 골대라고 생각하고 뛴다. 아령이 들고싶을땐.. 아령보다 무거운 쌀20kg포대들고 운동.. 이것이 시고르홈트..ㅋ

댓글 4

  • 몬존한나그네 1시간 전

    쌀질~ 넘 웃긴데요.ㅎㅎ. 장갑끼고 하세요. 손바닥 다치실라...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몬존한나그네워낙 오래 공돌이해서인지.. 손바닥이 코팅되었어요 ㄷㄷ

    몬존한나그네 1시간 전

    @시골사나이81글쿤요. 팔뚝 부럽네요^^

    시골사나이81* 31분 전

    @몬존한나그네저는 근육감이 없는 팔뚝인데요 ㅠㅠ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