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사람과의 관계를 생각하게 만드는 이유가 바로 저거에요 옆에 있는데 외롭게 만드는 사람
하
하루를 소중히1시간 전
그게.......같이있어도 재미도없고
날 그냥 의무적으로 만나는건가?
아무런 감정도 느끼지 못하거나 또는 날 이사람이 우선시 생각하지않거나 거리감 느껴지게할때 느끼는 감정일꺼에요
또한 기타등등 다른 사유들도있겠지만 참 어렵죠 이런얘기듣고나면.......
딱 한명있었는데 서로 표현방법이 다를때 나타났었던거같아요.....
킴
킴쌤1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말을 너무 잘해 아주 그냥 ㅋㅋ
하
하루를 소중히1시간 전
@킴쌤그냥.......글제목같이 얘기하던 여자가 한명있었어요...........ㅠ 그땐 충격이커서......난 최선을 다했는데 표현방법이 그러지않았을까.....하는ㅋㅋㅋㅋ
현
현중인*1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내가 좋아하는 사람보다 나와 맞는 이성을 만나보세요.
하
하루를 소중히1시간 전
@현중인운명의 장난인지 저한테 전부 맞는사람은 없었어요
하지만 항상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서로 최대한 맞춰갔을뿐.....절대 이해 못하는거 빼고는 대부분 연애해본거같아요
현
현중인*1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솔직함과.진심이였으면 최선을 다한겁니다.
하
하루를 소중히1시간 전
@현중인항상 이별뒤에는 단한번도 미련을 남긴적이없습니다
그냥 최선을 다하자가 원칙이여서요
현
현중인*1시간 전
같이 지낸 시간속에서 보여준 행동이 오래 남아서 그런거 일지도.ㅎ
ㅇ
ㅇ나디아ㅇ1시간 전
저는 너무 이해되던데..
군중 속의 고독 처럼
연인 사이에서도 충분히 외로운 순간들은 있다고 생각해요
인간은 본래 외로운 존재니까
전 그냥 외로움을 친구삼기로 했어요ㅎ
현
현중인*1시간 전
@ㅇ나디아ㅇ서로가 좀더 솔직하면 진짜 친구가 될수도 있지싶은대요.
현
현중인*1시간 전
앞으로는 그동안의 경험으로 스스로 빠져나올수 있도록.고민해 보세요
무
무던은근49분 전
하~ 나도 외롭지는 않을것 같은데. 물론 혼자있으면 허전하겠지만, 누군가가 옆에 있고 생활에 방해가 안되면 굳이 정서적인 교류가 없어도 의존적이지는 않을 것 같아. 어찌보면 예측가능한 사람인거지. 마음의 교류를 중시하는 사람일수록 빨리 뜨거워지고 빨리 차가워질 수 있잖아. 너아니면 안돼 했다가도 너와있어도 나는 외로워 이래버리면 그만이자너. 옛날에도 그랬어. 애인 군대갈때 가장 슬피 우는 여자가 젤먼저 고무신 꺼꾸로 신는다고. 관계의 가장 큰 바탕이 마음이라면, 그거야말로 공허하지 않을까. 영원할 것 같은 한 순간의 마음 ㅋ
현
현중인*43분 전
@무던은근서로 존재가치를 생각해보세요.
공유.소통에 대해서도.
더 나아가 선택에 대해서도
밤
밤티도 이쁘당36분 전
@무던은근우와~~~많이 깨닷고 가요 최고~~~~ 여자는 본인을 들여다보는게 참 서툰대 이런 글은 도움되요 ^^
현
현중인*33분 전
@무던은근gpt 글인가요?ㅎ
무
무던은근23분 전
@현중인제 성향이 그걸 원하지 않는다는 게 아니라, 그리 의존적이진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둘이 있어도 외롭다 라는 말은 관계에 무책임한 말 같아요. 그렇게 된 구체적인 이유를 생략하고, 결론을 내는 말이라서... 어쩌면 정당한 이유를 대지 않고 관계를 끊어낼 수 있는 편리한 명분으로도 들리고.. 그만큼 상대에겐 가벼운 관계란 뜻이겠죠? 저라면 끝내도 그런 말을 하지는 않겠어요. 건강한 사람이고 상대를 존중하는 사람이면, 너탓이야. 너가 날 외롭게 해. 이렇게 끝내진 않을것 같아요. 미안해 내가 마음이 식었나봐. 차라리 이게 낫죠
그런 사람이 있어요 외롭게 만드는 사람..
신뢰는 작은 약속에서 부터 시작되는대 서로 부족했나봅니다
있지요..그런 경우도..
@작은동산그럴수도.ㅎ 기질적인 예민함에 차이일지도
저는 이사람과의 관계를 생각하게 만드는 이유가 바로 저거에요 옆에 있는데 외롭게 만드는 사람
그게.......같이있어도 재미도없고 날 그냥 의무적으로 만나는건가? 아무런 감정도 느끼지 못하거나 또는 날 이사람이 우선시 생각하지않거나 거리감 느껴지게할때 느끼는 감정일꺼에요 또한 기타등등 다른 사유들도있겠지만 참 어렵죠 이런얘기듣고나면....... 딱 한명있었는데 서로 표현방법이 다를때 나타났었던거같아요.....
@하루를 소중히말을 너무 잘해 아주 그냥 ㅋㅋ
@킴쌤그냥.......글제목같이 얘기하던 여자가 한명있었어요...........ㅠ 그땐 충격이커서......난 최선을 다했는데 표현방법이 그러지않았을까.....하는ㅋㅋㅋㅋ
@하루를 소중히내가 좋아하는 사람보다 나와 맞는 이성을 만나보세요.
@현중인운명의 장난인지 저한테 전부 맞는사람은 없었어요 하지만 항상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서로 최대한 맞춰갔을뿐.....절대 이해 못하는거 빼고는 대부분 연애해본거같아요
@하루를 소중히솔직함과.진심이였으면 최선을 다한겁니다.
@현중인항상 이별뒤에는 단한번도 미련을 남긴적이없습니다 그냥 최선을 다하자가 원칙이여서요
같이 지낸 시간속에서 보여준 행동이 오래 남아서 그런거 일지도.ㅎ
저는 너무 이해되던데.. 군중 속의 고독 처럼 연인 사이에서도 충분히 외로운 순간들은 있다고 생각해요 인간은 본래 외로운 존재니까 전 그냥 외로움을 친구삼기로 했어요ㅎ
@ㅇ나디아ㅇ서로가 좀더 솔직하면 진짜 친구가 될수도 있지싶은대요.
앞으로는 그동안의 경험으로 스스로 빠져나올수 있도록.고민해 보세요
하~ 나도 외롭지는 않을것 같은데. 물론 혼자있으면 허전하겠지만, 누군가가 옆에 있고 생활에 방해가 안되면 굳이 정서적인 교류가 없어도 의존적이지는 않을 것 같아. 어찌보면 예측가능한 사람인거지. 마음의 교류를 중시하는 사람일수록 빨리 뜨거워지고 빨리 차가워질 수 있잖아. 너아니면 안돼 했다가도 너와있어도 나는 외로워 이래버리면 그만이자너. 옛날에도 그랬어. 애인 군대갈때 가장 슬피 우는 여자가 젤먼저 고무신 꺼꾸로 신는다고. 관계의 가장 큰 바탕이 마음이라면, 그거야말로 공허하지 않을까. 영원할 것 같은 한 순간의 마음 ㅋ
@무던은근서로 존재가치를 생각해보세요. 공유.소통에 대해서도. 더 나아가 선택에 대해서도
@무던은근우와~~~많이 깨닷고 가요 최고~~~~ 여자는 본인을 들여다보는게 참 서툰대 이런 글은 도움되요 ^^
@무던은근gpt 글인가요?ㅎ
@현중인제 성향이 그걸 원하지 않는다는 게 아니라, 그리 의존적이진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둘이 있어도 외롭다 라는 말은 관계에 무책임한 말 같아요. 그렇게 된 구체적인 이유를 생략하고, 결론을 내는 말이라서... 어쩌면 정당한 이유를 대지 않고 관계를 끊어낼 수 있는 편리한 명분으로도 들리고.. 그만큼 상대에겐 가벼운 관계란 뜻이겠죠? 저라면 끝내도 그런 말을 하지는 않겠어요. 건강한 사람이고 상대를 존중하는 사람이면, 너탓이야. 너가 날 외롭게 해. 이렇게 끝내진 않을것 같아요. 미안해 내가 마음이 식었나봐. 차라리 이게 낫죠
@무던은근본인을.생각하늗 거절같은건가요? 나뿐 사람은 되기 싫은거
보통은 헤어지기 전에 자주 쓰는 말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