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폴에. 5개월만에.

해피투게더2 2시간 전 👁 321
매달려. 동동^^ 내일 부터 기구필라테스. 시작해요 피아노도. 쳐야되고 운동도 해야되고 돈도벌어야되고. 정신없이. 살아가는게. 좋겠죠?

댓글 18

  •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저도 어릴때 봉좀타봤는데.....ㅎㅎ 정신없이 사는것도 좋지만 즐기면서 사는게 최고지안겠어요?ㅎㅎ 화이팅!!

    해피투게더2*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진짜요 남자회원 있어요 진짜 멋져요 즐기면서 사는게 최고죠 맞아맞아^^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해피투게더2지금 해피님이 타시는봉말고 철봉은좀 했죠ㅋㅋㅋㅋㅋㅋ 항상 즐기시는 모습이 최고입니다!!

    해피투게더2*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아 철봉하시면 이것도 잘해요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해피투게더2너무 옛날입니다ㅎㅎㅎㅎ 그땐 전교생이 우와우와 했는데ㅋㅋㅋㅋ 지금은 힘들듯.....싶네요ㅋㅋㅋㅋ

  • 마자수 2시간 전

    근력이 아주 좋으신것같습니다. 형님! 피아노에 운동까지 참 부지런하신분 멋지세요. ^^

    해피투게더2* 2시간 전

    @마자수형님이라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피아노는 감성파. 폴댄스는. 섹시. 필라테스는. 자세교정. 숨은키 찿기 ㅎㅎ

  • 킴쌤 2시간 전

    정신 없이 사는게 잡생각 안들고 짱이죠~~ 늘 응원합니다! 👍

    해피투게더2* 2시간 전

    @킴쌤응원응원 우리킴쌤 최고. ♡

  • 다정한맨유 2시간 전

    우아한 백조 같아요 누나라고 해도 돼죠?ㅎㅎ 응원합니다

    해피투게더2* 2시간 전

    @다정한맨유누나도 이모던 상관없어요 ㅎㅎ

  • 묘한아르마딜로 2시간 전

    빨래건조대에서 이제 내려오세요..

    해피투게더2* 2시간 전

    @묘한아르마딜로빨래건조대 하기엔. 길이가. ㅎㅎㅎ 음. 이미 내려왔죠 ㅎㅎ

  • 어쩐다요 2시간 전

    주무세요?

    해피투게더2* 2시간 전

    @어쩐다요저러고 자볼가요 ㅎㅎ. 동동

  • 현중인 2시간 전

    아파트 천고 높이가 3M 조금 안되니까. 키가 3M보단 작으신거네요.ㅎ

  • 사랑 받는 남자 1시간 전

    대단하시네요

  • ㅇ나디아ㅇ 44분 전

    와..너무 멋지세요! 하고 싶은 걸 찾고 자기 관리도 하시고 나름의 방식으로 열심히 즐기며 살아가시는 분들 게시판에서 보면 은근 동기부여가 되네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