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날이 좋아서...^^ 꽃같은놈...?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 72
웰시가족중.. 아빠 웰시는.. 육아를 잘 안돕는편.. 그저 뛰어놀다가.. 햇빛따뜻한곳에서 낮잠자고.. 간식달라하고.. 주인이와도 널부러져서 인사하는.. 하.. 이런 꽃같은노무쉬키...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