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엄마라는 존재..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 101
태어나서 처음보고.. 서로의 심장박동을 느끼고.. 자신을 지켜줄 거대한 존재로 느껴지는 존재... 그런 엄마를 따라서 살아가는 법을 하나 하나 배우는 아기들.. 고양이나 댕댕이 애기들을 보면.. 괜히 우리 막내아들에게 미안하다. 2살때부터 엄마가 없었기에.. 얼굴도 기억이 안난다고.. 말을 배워야할때 같이 대화해줄 상대가 없었기에.. 또래보단 늦은 말.. 아프거나 무서울때.. 엄마보단 아빠.. 형을 찾는 아이.. 너무 미안해서 더 안아주며 키웠는데.. 벌써 내년이면 중학생이 된다니.. 몇년전 막내의 크리스마스 선물소원이.. "정말 이쁘고 따뜻한 엄마요!!"라기에.. 큰애는 막내 꼴밤을 한대 때리며.. "이쁜여자가 왜 아빠를 만나냐!"라며 팩폭을...ㅠㅠ 그때 다짐했다. 정말 내눈엔 이쁘고 착한사람.. 술을 멀리하는 사람을 꼭 만나서!! 큰아들에게 자랑하리라고!! 다짐은 했지만.. 나역시 힘든일이라는건 알고있다..

댓글 20

  • 하루를 소중히 1시간 전

    형 전있는데 없었어요ㅋㅋㅋㅋ 지금처럼만 아이들한테 해주셔도 다~철들면 아빠마음 이해해줄꺼에요!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애들이 이해해주는걸 떠나서 이젠 나한테 새로운누군가를 강요하는 지경이되서는..ㅋㅋ

    하루를 소중히 1시간 전

    @시골사나이81전 지금 애들중학생인데 한번도 만나는사람 안보여주고 말도꺼낸적없어요 비양육이여도 항상 옆에 있는것처럼 얘기해줘요 덕분에 주변에 고마운사람들이 많지만 지금 제 애들은 그냥 웃고 떠들고 노는게 즐거운 여느다른 중학생처럼 지내고있어요 애들은 딱 그나이에 즐길수있는게 최고라고생각해요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그럼요.. 자기 나이에 맞는행동 중요하죠! 우리 큰애는... 너무 일찍 철이 들어서 ㅠㅠ 에휴... 오늘은 아주 영통을 했네유 ㄷㄷㄷ 깜짝 놀라게?ㅋㅋㅋㅋ

    하루를 소중히 1시간 전

    @시골사나이81전 제가 살아온 험난한? 생활을 살게하고싶지않아서 많은 조언,멘탈을 해주고있어요ㅎㅎㅎ 성인이되면 알아서 살아갈수있게 사회생활을 가르치고있어요ㅋㅋㅋ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나두 내년이면 성인이라 올 여름부터 아르바이트 한다길래 현실조언즘 해줬죠 ㅋㅋ

    하루를 소중히 1시간 전

    @시골사나이81전 2년전부터 알바시켰어요ㅋㅋㅋㅋㅋ 용돈외에 제일이 어려운일이 아니여서 일당주고 방학때 일시켜요ㅋㅋㅋㅋㅋㅋㅋ 큰애가 먼저 시작하더니 지금은 작은애한테 돈버는게 쉬운줄알어? 이러고있어요ㅋ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오호 조기교육이군요 ㅋㅋㅋㅋ

    하루를 소중히 52분 전

    @시골사나이81전 애들이 지금도 선택한거에 관여를안하지만 성인이된후에는 지극히 저의삶만 살꺼에요ㅋㅋㅋ 그래서 조기교육부터 시켰어요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 43분 전

    @하루를 소중히나는 그래서.. 성인되면 군대 다녀와서 취업하면 도시가서 살라고.. 아빠에게 자유를 달라했더니.. 돈모아서 마당에 한채더 지을꺼라며...하...내 프리덤은...ㅠㅠ

    하루를 소중히 35분 전

    @시골사나이81형이 떠나면되죠 왜 그런생각을 안해요?ㅋㅋㅋ 다시 서울 오시던지 한번도 못가본지역 가도되잖아요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 34분 전

    @하루를 소중히나는 시골이 좋아서요 ㅠㅠ 여긴 너무 좋아 ㅠㅠ 으슥하구요 ㅋㅋ

    하루를 소중히 31분 전

    @시골사나이81아들을 그냥 도시로 보내야죠 그러면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 31분 전

    @하루를 소중히청주가라고 계속 꼬시는중 ㅋㅋ

    하루를 소중히 23분 전

    @시골사나이81쩌기 서울로 보내요형 제가 잘 보살필께요 보내실때 냥이도 같이❤️^^ ㅋ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 20분 전

    @하루를 소중히서울에... 망우리에 우리 건물..있...ㅎㅎ

    하루를 소중히 12분 전

    @시골사나이81그럼 제가 부담이 없겠네요ㅎㅎㅎ 전 냥이만 있으면 되니까?ㅋ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 12분 전

    @하루를 소중히이번에 세입자분..문제생겨서 조만간 상경해유~

    하루를 소중히 10분 전

    @시골사나이81그때 냥이랑 같이.....형은 술을 안드시니까ㅋㅋㅋㅋ

    시골사나이81* 9분 전

    @하루를 소중히ㅋㅋㅋㅋㅋ 집착력이 상당합니닼ㅋㅋㅋ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