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와인, 진판델의 매력에 빠져...💕
킴쌤
2시간 전
👁 207
개인적으로 와인을 가끔 즐기는데
쉬라, 쁘띠 쉬라, 말벡을 주로 좋아합니다.
그런데 지난주에 진판델을 처음 마셔봤거든요?
이게 생각보다 상당히 매력적이더라고요~~
바디감이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도
쉬라나 말벡보다 텁텁한 느낌이 거의 없고,
입안에 쫀득하게 감기는 듯한 질감이 아주 굿이더라고요. ㅎ
그래서 어제도 친구랑
진판델 한잔하러 다녀왔어요.
이 집 시그니처 메뉴인 간장 수육과 함께요.
뷰도 너무 좋았고
와인도 너무 맛있었고
안주도 정말 훌륭했고...❗️❗️❗️
같이 즐길 남친이 없다는 것만 빼면 😭
나, 꽤 잘 살고 있구나.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던 밤이었습니다. ㅎ
집 앞에서 이런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동네에 산다는 게 괜스레 기분 좋아지는 날이기도 했고요.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진판델은 한 번쯤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ps. 알바님, 와사비 하트는 너무 센스 없었다고요 🤣🤣🤣🤣
댓글 20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알바가 2번째본거여서 용기낸거아니에요?
@하루를 소중히ㅋㅋㅋ 헐!!! 그런가봐! 아 잘생이였는데 ㅎㅎ
@킴쌤누나 잘생안좋아하니 패쓰~
@하루를 소중히나 너드남 스타일 좋아하지~ 옷 잘 입는 너드남 ㅎ 그런 스타일 이였어 ㅋㅋ 그런 스타일이 나한테는 잘생겨보여 ㅎㅎ
@킴쌤내가미리가서 봐봐야겠네 남자는 남자가봐야됨ㅋㅋㅋㅋㅋㅋ
@하루를 소중히뭐란거야 대체 ㅋㅋ 분위기 알고 와인 아는 남자나 찾을래 ㅋ
@킴쌤알바생은 아니란 얘기구만....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와인 잘알못…. 화이트와인 레드와인만 구분할 줄 알고, 분위기 즐길 줄 모르는 나는… 잘 못 살고 있구나~~??? ㅋㅋㅋ 와인은 고기숙성할때 들이붓습니당~~~! 와인 공부 좀 해야겠네요 ㅎㅎㅎ
@코난은명탐정자기 입맛에 맞는 와인이 젤 좋은 와인인거에요 ㅎ
애기 입맛이라..와인도 스파클링 와인만 좋아하는 1인..ㅎㅎ 분위기 압도인데~ 알바생의 귀여운 와사비 하트 ㅋㅋ
@다정한맨유스파클링중에 빌라엠 로쏘 추천이요~~
@킴쌤요샌 술마실 기회가 없어 술이 초딩수준급이 된지라 와인이 조금씩 댕기더라구요 이름은 모르고 최대한 달달한 걸로 추천해달라하는 1인
@기다려엉뚱한데 댓글다는 1인... 지송~^^;;
@기다려ㅎㅎ 그럴수 있죠 머
@다정한맨유😁😁😁
@기다려달달한건 바디감이 없어서 ㅎ 뭐 다 취향이니까요 ㅋ
@다정한맨유ㅋㅋㅋㅋㅋ
@킴쌤아직 초짜라 바디감 있는건 아직.....
매운맛 하트 ㅋㅋㅋ 분위기는 너무 좋네요
@일단가보자매운맛 하트 ㅋㅋㅋ 매워도 누구 좀 만났으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