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와인, 진판델의 매력에 빠져...💕

킴쌤 2시간 전 👁 207
개인적으로 와인을 가끔 즐기는데 쉬라, 쁘띠 쉬라, 말벡을 주로 좋아합니다. 그런데 지난주에 진판델을 처음 마셔봤거든요? 이게 생각보다 상당히 매력적이더라고요~~ 바디감이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도 쉬라나 말벡보다 텁텁한 느낌이 거의 없고, 입안에 쫀득하게 감기는 듯한 질감이 아주 굿이더라고요. ㅎ 그래서 어제도 친구랑 진판델 한잔하러 다녀왔어요. 이 집 시그니처 메뉴인 간장 수육과 함께요. 뷰도 너무 좋았고 와인도 너무 맛있었고 안주도 정말 훌륭했고...❗️❗️❗️ 같이 즐길 남친이 없다는 것만 빼면 😭 나, 꽤 잘 살고 있구나.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던 밤이었습니다. ㅎ 집 앞에서 이런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동네에 산다는 게 괜스레 기분 좋아지는 날이기도 했고요.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진판델은 한 번쯤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ps. 알바님, 와사비 하트는 너무 센스 없었다고요 🤣🤣🤣🤣

댓글 20

  •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알바가 2번째본거여서 용기낸거아니에요?

    킴쌤*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ㅋㅋㅋ 헐!!! 그런가봐! 아 잘생이였는데 ㅎㅎ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킴쌤누나 잘생안좋아하니 패쓰~

    킴쌤*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나 너드남 스타일 좋아하지~ 옷 잘 입는 너드남 ㅎ 그런 스타일 이였어 ㅋㅋ 그런 스타일이 나한테는 잘생겨보여 ㅎㅎ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킴쌤내가미리가서 봐봐야겠네 남자는 남자가봐야됨ㅋㅋㅋㅋㅋㅋ

    킴쌤* 2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뭐란거야 대체 ㅋㅋ 분위기 알고 와인 아는 남자나 찾을래 ㅋ

    하루를 소중히 2시간 전

    @킴쌤알바생은 아니란 얘기구만....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코난은명탐정 2시간 전

    와인 잘알못…. 화이트와인 레드와인만 구분할 줄 알고, 분위기 즐길 줄 모르는 나는… 잘 못 살고 있구나~~??? ㅋㅋㅋ 와인은 고기숙성할때 들이붓습니당~~~! 와인 공부 좀 해야겠네요 ㅎㅎㅎ

    킴쌤* 2시간 전

    @코난은명탐정자기 입맛에 맞는 와인이 젤 좋은 와인인거에요 ㅎ

  • 다정한맨유 2시간 전

    애기 입맛이라..와인도 스파클링 와인만 좋아하는 1인..ㅎㅎ 분위기 압도인데~ 알바생의 귀여운 와사비 하트 ㅋㅋ

    킴쌤* 1시간 전

    @다정한맨유스파클링중에 빌라엠 로쏘 추천이요~~

    기다려 1시간 전

    @킴쌤요샌 술마실 기회가 없어 술이 초딩수준급이 된지라 와인이 조금씩 댕기더라구요 이름은 모르고 최대한 달달한 걸로 추천해달라하는 1인

    기다려 1시간 전

    @기다려엉뚱한데 댓글다는 1인... 지송~^^;;

    다정한맨유 1시간 전

    @기다려ㅎㅎ 그럴수 있죠 머

    기다려 1시간 전

    @다정한맨유😁😁😁

    킴쌤* 1시간 전

    @기다려달달한건 바디감이 없어서 ㅎ 뭐 다 취향이니까요 ㅋ

    킴쌤* 1시간 전

    @다정한맨유ㅋㅋㅋㅋㅋ

    기다려 1시간 전

    @킴쌤아직 초짜라 바디감 있는건 아직.....

  • 일단가보자 1시간 전

    매운맛 하트 ㅋㅋㅋ 분위기는 너무 좋네요

    킴쌤* 1시간 전

    @일단가보자매운맛 하트 ㅋㅋㅋ 매워도 누구 좀 만났으면... ㅠ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