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희망을 가득 담아~~

밤티도 이쁘당 2시간 전 👁 164
왠지 설레게 되는 글귀 힘내 보자요

댓글 13

  • 기다려 2시간 전

    ㅋㅋ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 선물 기다리는 기대치인듯

    밤티도 이쁘당* 2시간 전

    @기다려좋은일이 펑펑 솥아지시길 바래봄니당^^

    기다려 1시간 전

    @밤티도 이쁘당오면 좋은거고 안 옴 마는거고~ ㅎ

    기다려 1시간 전

    @밤티도 이쁘당근데 밤티가 머에요??

    밤티도 이쁘당* 1시간 전

    @기다려못생긴 게임케릭터요 ^^ 어감이 좋아서

    기다려 1시간 전

    @밤티도 이쁘당아~ 예쁜 단어 같아서요~^^

  • 쿠우니 2시간 전

    그래 얼마나 좋은일이 올까 하는 기대도 좋다만.... 그 좋은일 또한 본인이 잡어야하는거 알죠? ㅎㅎ 오늘도 기분 좋게 마무리 하셔!

    밤티도 이쁘당* 1시간 전

    @쿠우니어라 친구야 긍정긍정 밥 안사준당

    쿠우니 1시간 전

    @밤티도 이쁘당내가 댓글 달어주는거 충분히 영광으로 알도록... 곧 은다서 없어 질테다!

    밤티도 이쁘당* 54분 전

    @쿠우니너의 팬들을 버리지마라 친구야 난 상관 없지만 운동왓어 퇴근 잘하공^^

  • 사랑 받는 남자 1시간 전

    응원드립니다

    밤티도 이쁘당* 1시간 전

    @사랑 받는 남자감사 합니다 저도 응 원할께요~^^

  • 묘한아르마딜로 29분 전

    이번생에 오긴 오니?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