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돈이라는게...

쉬운 상추 2시간 전 👁 259
돈자랑하는 남자 ... 20대때 스노보드에 빠져서 아등바등 회사일 끝내고 야간권 끊어서 스키장 문 닫을때까지 미친듯이 타다가 시즌권 끊은후부터는 조금만 타고 담에 와서 타야지 이러다가 시들해지게되고 40대때 애 데리고 놀이공원 데려갈때 정말 신나라해서 연간회원권 끊었다가 3번 갔나? 돈이란게 요상해. 부모 돈 많은 남자 만나 결혼해서 애 낳고 잘 살다가 놀고 먹고 아무것도 안하는 남편이 너무 한심해서 이혼하고 싶은데 위자료 받을 돈도 없고. 경력도 없고 이혼 못하고 참고 사는 그 친구 너무 없어도 너무 많아도 그닥...

댓글 16

  • 않은 전갈 2시간 전

    돈 뭐있나요? 있으면 있는대로 없으면 없는대로 그냥 그려러니 살고있습니다 있어도보고 없어도보고했지만 쩌~위쪽까지는 못가봤지만 지금삶에 만족하네요 200을벌어도 행복한사람이있고 1000을벌어도 불행한사람이있죠

    쉬운 상추* 2시간 전

    @않은 전갈👌

  • 둥그런 데이지 2시간 전

    친구 남편의 부모가 머리좋은거임. 돈은 많고 일찌감치 증여 상속 하면 이혼시 뺏기니까 이혼할거면 맨몸으로 나가라지 당연한거임 돈이 많던 적든. 어찌 쓰고 어떻게 활용하고 어찌 살아가느냐가 중요함. 너무 아껴도 궁상. 너무 티내도 인정 못받음.

    쉬운 상추* 2시간 전

    @둥그런 데이지👌

  • 붉은 다랑어 2시간 전

    돈으로 행복을 살순 없지만.. 돈이 없으면 아무것도 못사요.. 세상진리인듯

    짧은 사과나무 2시간 전

    @붉은 다랑어제가 좋아하는말 중에 하나 ㅎ

  • 알맞은 북극곰 2시간 전

    남자돈이 내돈이 될것처럼 결혼해도 결코 그돈이 내돈이 되지않고 그만큼 감당할것들이 많음을 모르고 결혼하는 여자분들이 많죠. 돈은 먹고살정도만 있으면되고 얼마나 서로 맞느냐가 중요한거죠. 돌싱이 되어도 학벌 따지고 경제력 따져봐야 남는것도 없는데 굳이 또 따지시는 분들도 많던데 다 사람의 인성이 우선되지 않으면 무엇이든 쉽지않은 길이되는것 같습니다.

    쉬운 상추* 2시간 전

    @알맞은 북극곰👍

  • 줄기찬 생강 1시간 전

    돈으로 건강을 살수는 없지만.. 건강할때 보다 더 좋은 병실을 살수 있지.. . . 이유없이 나에게 돈 쓰는 사람을 조심해 그사람을 잃지 않게 조심해... . . . 젊었을 때 돈이 인생에 전부 인줄 알았는데 나이들고 보니 정말 전부였네... ...

  • 높은 대추나무 1시간 전

    돈은 삶의 목적이 아니라, 원하는 삶을 살아가기 위한 도구 행복을 살순 없지만 불행을 막을수 있는 도구 결론은 같이 있을때 더 좋은거죠 혼자 있음 쓸때도 없어요. 애들 다 키우고 나면 더 쓸때가 없죠

    쉬운 상추* 1시간 전

    @높은 대추나무👌

    쉬운 상추* 1시간 전

    @높은 대추나무👌

  • 부드러운 연꽃 1시간 전

    돈좀 있다고 백퍼 행복한건 아니겠지만 돈없으면 백퍼 불편해지는듯요 내가족 누구라도 내경제력 때메 기죽지 않을 만큼은 가지고 있어야 함

  • 못생긴 뱀 1시간 전

    경제력이 올라갈수록 선택의 길도 다양해지는... 더 있음 좋죠 다만 자랑질은 제외

    못생긴 뱀 1시간 전

    @못생긴 뱀어 나 잘생겼는데 ㅎㅎ

    짧은 사과나무 49분 전

    @못생긴 뱀ㅋㅋㅋㅋㅋ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