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저는 무자녀 상대방은 유자녀

우스운 튤립 3시간 전 👁 136
그냥 연애만 하고 있기에는 뭔가 미래가 걱정이 되서요 이제 미래을 좀 이야기 해야하는데 상대방은 자녀가 두명이고 아직 어려요. 저보다 여자친구가 돈 더 잘 벌어요 저도 못버는건 아니지만 중소기업 부장급 정도 되요. 이제 어디서부터 어떻게 이야기를 시작하고, 어떤 부분들을 염두하고 언급해야할지 전혀 감이 안오네요. 유튜브도 보고 검색도 해봤는데 좀 와닿지가 않더라구요 경험자분들이나 꼭 집고 넘어가야 할부분들. 정말 중요한부분들 뭐가 있을까요? 제가 너무 빠져서 연애만하다 헤어지고 싶진 않거든요 조안부탁드립니다

댓글 11

  • 젊은 대추 3시간 전

    왜 가시밭길을 가시려고요?

  • 동그란 염소 3시간 전

    어지간하면 무자녀 만나세요. 결과값이 거의 보입니다. 죽었다 깨도 무자녀분은 유자녀분의 마음을 결코 이해 할 수 없습니다. 무조건 그분에겐 아이가 우선이됩니다. 처음엔 몰라도 점점 현실의 벽을 느끼시고 감당 안되실겁니다.

    우스운 튤립* 2시간 전

    @동그란 염소사실 주변에서도 만류 하고 있어요.. 하.. 어떤 현실이 눈앞에 있길래 그런건지 진짜 궁금하네요 ㅎㅎ

    우스운 튤립* 2시간 전

    @동그란 염소마음 한구석에는 상대방이 적극적으로 준비할려는 의지가 안보여서 저도 내면에서는 좀 흔들리고 있긴하는데, 첫결혼 실패이후로 더 노력해보자라는 마인드로 부여잡을려고 하는중이거든요

    동그란 염소 2시간 전

    @우스운 튤립님의 배려가 그분에겐 당연히 이해해야 되는 상식이 된답니다. 그래서 다툼도 되고 또한 님이 우선순위가 안됩니다. 죽을때까지요. 감당하셔야 됩니다. 진짜 지독한 가시밭길 입니다. 전 유자녀 상대는 무자녀분을 두분이나 만나봤지만 시간 낭비,감정낭비 였단걸 깨닫게 되었고, 깨닫게 되니 나이는 더 먹어서 내 조건에 맞는 여자는 더 만나기 어려워집니다. 결혼은 현실이고 리셋 되신분이 첫단추 잘 꿰셔야죠? 안그래요?

    동그란 염소 2시간 전

    @우스운 튤립그노력을 의지가 있는 다른분께 쓰세요. 외모는 그때뿐입니다. 제발 지금 외롭다고 지친다고 아무 의자에나 앉지마세요.

  • 있는 호두 2시간 전

    근데 왜 어플을 왜하고잇는거에여???

    우스운 튤립* 2시간 전

    @있는 호두여기서 만났었고, 유튜브나 네이버들 검색해도 뭐부터 해야될지 모르겠고 경험자도 없는것같아서 다시 깔고 와서 여기다 물어봐요

  • 지나친 사자 1시간 전

    경제적 부분을 제외 하더라도 아이와 관계된 모든 상황에 본인의 수고로움을 스스로 당연하게 생각하실수 있으신가요? 어느부분까지 고려해야 한다. 확실히 말씀 못드리는건 개개인의 사정이 모두 다르기때문이에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유자녀) 아이들과 함께 새로운 가정의 형태를 이루시게 된다면 아빠와 삼촌 그 중간쯤이 되지않을까 감히 예상드리며 그 위치의 애매함이 주는 불안정함이 있을꺼같아요. 상대방분은 서로 상황이 다르니 적극적이지 않을수 있다 생각되니 글쓴님이 생각하는 가정의 모습을. 본인의 모습을 먼저 내비쳐보시는건 어떨까합니다;;

    우스운 튤립* 1시간 전

    @지나친 사자감사합니다. 상대방이 재혼은 의사가 있다고 했었는데, 한번 진중하게 대화를 해봐야겠네요.

  • 안타까운 거북이 4분 전

    애 있는 분은 안 만나시는게 아무리 외로워도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