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살빼고 처음으로 하는 펌인데 좋네요 ㅋ

윤딩이 1시간 전 👁 55
확실히 살쪄서 얼큰이 일때랑 살뺀 지금이랑 다르네요 ㅎㅎ 진즉에 좀 뺄걸 ㅜㅜ

댓글 2

  • 밤티도 이쁘당 1시간 전

    자기관리 응원해요~

    윤딩이* 34분 전

    @밤티도 이쁘당감사합니다 ^^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