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어쩌다

찐팡 1시간 전 👁 128
달랑 하나만 옆에 알프스오토메는 주렁주렁 이유가 뭐니? 줄꺼 똑같이 줬는데 사과 3그루에 저거 하나 달랑

댓글 9

  • 현중인 1시간 전

    나무 크기차이.ㅎ

    찐팡* 1시간 전

    @현중인나무도 비슷한디

    현중인 50분 전

    @찐팡많이 더줘바요. 많이 나는 넘보다

  • 하루를 소중히 1시간 전

    설마....꼬꼬가 수박이랑 사과까지?

    찐팡* 1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아니유 사과는 높아서

    하루를 소중히 59분 전

    @찐팡파다닭 올라갔다가 수박한테간거 아니에요?ㅎㅎ 아니면 다른애들이있나? 차이가 너무 극명하네요

    찐팡* 56분 전

    @하루를 소중히꽃필때부터 차이가 났어요 해걸이 하나봐요

  • 고추짜장면2 37분 전

    해걸이 인듯요 올해 밑거름 마이 주세요 다음해에 차고 넘치게 ㅋ

    찐팡* 36분 전

    @고추짜장면2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