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익명 게시판

내가 받은 호감은 별 높게 받은 건가요?

게을러터진 거위 2시간 전 👁 117
내가 받은 ok말고 내가 받은 호감은 상대방이 저릉 별5개 주면 뜨는 건가요? 내가 받은 호감 여는데도 돈이 들어서 열만한 건지 궁금해서요!

댓글 2

  • 거센 고래 2시간 전

    상대방이 거위님께 높은 호감을 주면 호감을 준 여성회원분 프로필이 떠요! 뿌옇게 보여서 잘 안보이는데 보여요 ㅋㅋㅋㅋㅋㅋ눈크게뜨고 보세요 ㅋㅋ열고싶은 카드는 있더라구요

  • 아름다운 코끼리 1시간 전

    3개부터 호감표시인것 같아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