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설 설. 서울 가고 있어요^^

해피투게더2 1시간 전 👁 222
우등타고. 딱 한자리 남은거. 운도좋죠 것도 5분전. 나만. 기다리는거. 같아. 젤 뒷자석. 가는길이. 힘들었음 ㅎㅎㅎ 창문쪽이라. 남자분 다리 막치고 겨우 앉았음. ^^ 오늘도. 기분좋은. 월요일 되세요 회원님들♡

댓글 9

  • 하루를 소중히 1시간 전

    우등.....20년전 정동진에서 설올때타본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는데ㅎㅎ 조심히 다녀오십쇼!

    해피투게더2* 33분 전

    @하루를 소중히잘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 사랑 받는 남자 1시간 전

    즐거운 나들이 되세요

    해피투게더2* 28분 전

    @사랑 받는 남자아래달리네 ㅠ

  • 해피투게더2* 33분 전

    사랑받는 남자님 ㅎㅎ 사랑많이 많이 받으세요 ~~

  • 행인3 28분 전

    우등 아니고 프리미엄 인데요. 커튼 있는건 프리미엄. 우등은 커튼 없음. 입니당

    해피투게더2* 27분 전

    @행인3우등 맞아요 ㅎ8천900원요

  • 사랑 받는 남자 26분 전

    남는게 있으심 택배로 보내주세요 아니면 받으러 갈 수 있어요

  • 이보시오 10분 전

    오호 서울 어디 나들이 오셨나요? ㅎ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