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자유 게시판

40중반에 요리.일본어공부.. 늦었나요?

시골사나이81 2시간 전 👁 71
청주에 요리학원하나 등록하려고 알아보는중 .. 나중에 아이들이 사랑하는 서람이라고 여자친구를 데려왔을때 따뜻하고 잘차린 밥을 대접하고싶어서.. 그래서 요리학원을 알아보고있고.. 어떤의미로는 영어는 대화가 되는편이지만.. 겨울쯤 일본온천여행을 가고자 하기에.. 일본어 공부를 해보려는데.. 40중반에 남에나라 언어배우는거.. 어렵겠죠? ㅠㅠ 나도 너희처럼 아무생각없고싶다.. 이럴줄 알았다면 어릴때 일본쪽 영상즘 많이 봐둘껄 그랬다.. 어느정도 소통은? 될지도...

댓글 11

  • 어쩌다 싱글 2시간 전

    걔들도 생각이 많아보이는데요? ㅎ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어쩌다 싱글그렇겠죠..어떻게 애교부릴지.. 얻어먹을지..ㅋㅋ

  • 현중인 2시간 전

    시작이 반입니다.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현중인넵! 반은 먹고 들어가볼께요!

  • 사랑 받는 남자 2시간 전

    저는 40대에 경영석박사 48세에 사이어외대 중어중문 다시 공부했는데 도전은 늘 아름답습니다. 사람은 열정과 꿈을 잃는 순간 늙는다고 합니다. 같은 청주라 적극 응원합니다 !!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사랑 받는 남자오 청주사시는형님! 감사합니다!!

  • 하루를 소중히 1시간 전

    잘되고 있으신가 보군욬ㅋㅋㅋ

    시골사나이81* 1시간 전

    @하루를 소중히어제 통화를 해봤는데 영어도 버벅거려서요?ㅋㅋㅋㅋ

    하루를 소중히 1시간 전

    @시골사나이81괜찮습니다ㅎㅎㅎ 갤럭시쓰심 자동번역통화 되실껄요

  • 어쩐다요 1시간 전

    생각보다 나이가 많으시네요?

  • 사카에 4분 전

    그냥 놀러만 가심 됨니다. 유튜브에 일본어 두달이면 되니 하는 말도안되는거보고 외워봐짜안되요. 현 나고야 해운대 거주중입니다. 해도해도 빡신게 남의 언어입니다. 하신다면 전문적으로 배우시고 한번 써먹고말겠다면 그냥 놀러만가시는걸로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