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요즘들어 주말이 두렵네요

윤딩이 2026.06.04 14:39 👁 99
평일에는 모두가 바쁘고 나도 그 속에 묻혀서 정신없이 살아가지만 주말이 된다면 홀로 남겨지는 기분속에 한없이 내 자신이 초라해지는 기분이 드는건 왜 일까요?

댓글 4

  • 케잍2026.06.04 15:53

    정신없이 바쁘다가 주말에 여유 생기니 그럴거같아요 취미라도 만들어서 주말에 하시는게 좀 나을거예요

  • 내일카레2026.06.04 18:01

    운동하세요. 운동!! 대단하고 거창한 운동말하는게 아니라 밖에나가 따릉이라도 대여해서 바람 좀 쐬고 와봐요. 그런 기분이 나아질겁니다.

  • 앵클하트트2026.06.04 20:29

    저도 그래요 😄

  • 지적인 환자2026.06.04 20:39

    주말에 요리 원데이클래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배워서 남는 것도 있구 외출하는 김에 무언갈 더 하게 되어서 좋아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 앱에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