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아씨 지각이라니 ~~~ 젠장 싸갈!!!

태민이형 2026.06.04 09:32 👁 147
알람을 몇개나 맞춰놓고도 늦잠을 자네 ㅜㅜ 자전거 타고 열씸히 달려왔는데 2분 지각 땀범벅;;; 핸드폰 알람이 울리면 몇개든 다 바로 끄고 다시 자는듯 그래도 1층에서 상무님 만나서 자연스럽게 사무실 출근!! 암도모름 ㅋㅋㅋ

댓글 13

  • 데이지832026.06.04 10:02

    무서운 분 이시네요.. 완전범죄라니;;

    태민이형2026.06.04 10:27

    @데이지83지각이 범죄는 아니죠 ㅜ0ㅜ 설마 83 동갑?

  • 너는 나의 봄2026.06.04 10:11

    대단하시네용

    태민이형2026.06.04 10:28

    @너는 나의 봄상무님이랑 담피 하고 온것처럼 업무 얘기하면서 들어갔어요 ㅋㅋㅋ

  • 이보시오2026.06.04 10:43

    팩트는 상무님은 알고 계신다~!! 입니다

    태민이형2026.06.04 10:46

    @이보시오직원중 집이 회사랑 제일가까운지라 안혼났음 된거임 ㅋㅋㅋ 잔소리 ;; ㄷㄷㄷ

  • 코난은명탐정2026.06.04 12:45

    알람을 여러개 켜도 끄고 또 주무시면… 행동패턴 수정을 해보심이~~~^^ 저같은 경우도 4주동안 내 행동 수정할 걸 점검해 보거든요~~~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사회생활을 하는 성인이신데 ㅎㅎ

    태민이형2026.06.04 13:44

    @코난은명탐정정검해 봐야지요 핸드폰을 발 밑에 둬볼까 생각중에요 다른알람시계도 켜두고

  • 루시아지니2026.06.04 15:19

    ㅋㅋㅋ 대다나다 손이 닿지 않는곳에 ㅋ 소리 큰걸루 몇개두세요ㅎㅎㅎ 발밑에 두면 발로 찰수있음ㅋㅋㅋ

    태민이형2026.06.04 16:53

    @루시아지니왜이리 아침 잠이 많은지 ㅜㅜ 습관이 무섭

    루시아지니2026.06.04 17:15

    @태민이형나도 그리 잠좀 많이 자고 싶네요ㅜ

  • 코난은명탐정2026.06.04 17:46

    일찍 자고 일찍일어나는 착한~~~ 어…

    태민이형2026.06.04 17:59

    @코난은명탐정착한어른이 ㅎㅎ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 앱에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