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매력지수_계속 하락중

따뜻한인의 2026.06.04 09:29 👁 339
좀 살살 다뤄 주세요. 3.9 시작해서 두달만에 3.0 (매력지수 스샷 잘만 되는데요) * 오늘 조공은 야쿠르트 멸치조림 출발이 좋습니다. 감사히 먹겠습니다.

댓글 8

  • 태민이형2026.06.04 10:48

    헐 한 의사인데 ~

    따뜻한인의2026.06.04 11:55

    @태민이형늙고 못생겨서 ㅜㅡㅜ

  • 사포마녀2026.06.04 11:53

    오!! 남자분들 그정도면 높은점수 아닌가요?

    따뜻한인의2026.06.04 11:56

    @사포마녀사포로 밀어서 이쁜님은 오늘은 어디예요?

    사포마녀2026.06.04 12:59

    @따뜻한인의저는 안목카페골목이요ㅋ

  • 덩엉이2026.06.04 12:43

    와 저는 1.7인데요 ...?

    라직스2026.06.04 16:01

    @덩엉이울 덩엉이를 누가!!!!!!!

    덩엉이2026.06.04 16:06

    @라직스저는 틀렸나봐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 앱에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