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게시판

1대1 보다는 여럿이 보는게

싼 스컹크 2026.06.03 22:27 👁 373
밑에 분 글에 파티 만드려다가 포기하셨단 글 봤어요! 저도 천천히 자연스레 알아가는걸 선호하다 보니까 비슷한 또래, 비슷한 상황에 있어서 말이 잘 통하는 사람끼리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저만 그런 생각을 하는게 아니구나 싶어서 괜히 반갑네요😛 혹시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신분!!?

댓글 15

  • 게을러터진 오리2026.06.03 22:35

    저요~! 나이대가 ?!

    싼 스컹크2026.06.03 23:32

    @게을러터진 오리30중반이요🙂

  • 게을러터진 대추2026.06.03 22:39

    저두요

    싼 스컹크2026.06.03 23:32

    @게을러터진 대추같은 생각을 가진 분들이 많으시네요!ㅎㅎ

  • 아름다운 귤2026.06.03 23:08

    저요 ㅋㅋ 이 느낌 설명하긴 어렵지만ㅋㅋㅋ

    싼 스컹크2026.06.03 23:33

    @아름다운 귤그쵸!!!! 저도 설명은 어려워요....😛 근데 그 느낌이 있어요 확실하게!!

  • 무서운 오소리2026.06.03 23:27

    천천히 알아가면서 설레이는게 좋은데 말이죠..

    싼 스컹크2026.06.03 23:34

    @무서운 오소리남자분들도 천천히가 좋은 분들이 많으시네요!!!

    무서운 오소리2026.06.03 23:34

    @싼 스컹크아무래도 더 조심스럽다보니 어쩔수 없이 그렇게 되가는거 같아요

    싼 스컹크2026.06.04 12:20

    @무서운 오소리맞아요 그리고 그랬을때 더 편해서 저다운 모습이 나오는것 같기도 하고요ㅎㅎ

    무서운 오소리2026.06.04 13:16

    @싼 스컹크맞아요 괜히 가식같은거 보일 필요도 없고 내맘 편하게 해주는 사람이 최고 인거 같아요

  • 높은 귤2026.06.03 23:34

    오 저두요~!! 비슷한분들이 많으시군요~

    싼 스컹크2026.06.04 12:20

    @높은 귤파티 기능을 활성화할 필요가 있네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는데🙂

  • 너그러운 대추나무2026.06.04 06:04

    저두요오!

    싼 스컹크2026.06.04 12:21

    @너그러운 대추나무우아 같은 의견인 분들이 많다니 신나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 앱에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