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게시판

꼭 뭘해야..

날랜 참외 2026.06.03 21:10 👁 436
꼭 만나고 사진보고 뭘해야하나여 심심해서 하는거지!! 그냥 그렇다구요~

댓글 31

  • 스스러운 무당벌레2026.06.03 21:12

    그러게요.. 예전 세이가 그립네요!

    안타까운 떡갈나무2026.06.03 21:45

    @스스러운 무당벌레와~ 세이클럽~ 추억돋네요 ㅎㅎ

    스스러운 무당벌레2026.06.03 21:52

    @안타까운 떡갈나무떡갈나무님 40대중 이상이시군요! ㅋㅋ

    안타까운 떡갈나무2026.06.03 21:53

    @스스러운 무당벌레빙고!ㅎㅎ

    스스러운 무당벌레2026.06.03 21:54

    @안타까운 떡갈나무그시절이 그립네요ㅠㅠ 지금보다 순수했던것 같은데 ㅋ

    안타까운 떡갈나무2026.06.03 21:55

    @스스러운 무당벌레젊은 시절이 그립긴하죠 ㅎㅎ

    스스러운 무당벌레2026.06.03 21:57

    @안타까운 떡갈나무그땐 얼굴이 마지막이였는데 지금은 얼굴부터 시작이니 ㅋ

    안타까운 떡갈나무2026.06.03 21:58

    @스스러운 무당벌레아하~ 무슨소린가 했네요 ~ ㅎㅎ

    스스러운 무당벌레2026.06.03 22:04

    @안타까운 떡갈나무인간관계의 시작은 소통인데 요즘은 소통보다 조건이 우선같아 아쉽네요

    날랜 참외2026.06.03 22:08

    @스스러운 무당벌레그냥 소소하게 대화하구 놀고싶은데 사진등록하라는둥 뭐하라는둥.. 그냥 얘기나하자구용!!

    줄기찬 펭귄2026.06.04 09:54

    @스스러운 무당벌레그땐 이렇게 재는게 없었어요 여긴 맘으로 다가갈수 없어요

    스스러운 무당벌레2026.06.04 10:06

    @줄기찬 펭귄그땐 다들 순수한 마음이여서? ㅋ

    날랜 참외2026.06.04 10:07

    @스스러운 무당벌레요즘은 얼굴부터 보고만나니 뭐ㅋ 부담스럽게ㅡㅡㅋ

    스스러운 무당벌레2026.06.04 10:08

    @날랜 참외세상이 바뀐건데 따라가지 못하는게 현실 ㅋ

    한결같은 향나무2026.06.06 18:25

    @스스러운 무당벌레맞아요 조건보단 소통이 우선이라고 생각해요!~~

    스스러운 무당벌레2026.06.06 18:31

    @한결같은 향나무다 욕심이 문제임! 마음에 담긴 욕심을 비우면 진정한 가치를 새롭게 담을수도.. 그럼 이루어질지니

  • 때늦은 복어2026.06.03 21:13

    심심하면 넷플을 ㅋ

    날랜 참외2026.06.03 22:07

    @때늦은 복어넷플도 한계가있어용ㅋㅋ

    때늦은 복어2026.06.03 22:08

    @날랜 참외그럼 산책을 나가시면 ㅋ

    날랜 참외2026.06.03 22:10

    @때늦은 복어이시간에 돌아댕김 클나여ㅋㅋ

    때늦은 복어2026.06.03 22:11

    @날랜 참외걱정마요 아무도 안잡아가요 ㅋㅋㅋ

  • 하나같은 대추2026.06.03 22:13

    님한테 호감보내고 ok보내는 분들도 계실텐데... 그분들은 뭐가 되나요. ㅠ.ㅠ

    날랜 참외2026.06.03 22:16

    @하나같은 대추저 프로필수정하라구 게시판도 이메일로들어왔어요ㅠ 은하수 사용법도 아직 모릅니당ㅠ

  • 날카로운 해삼2026.06.04 00:01

    이정도면 그냥 남자통수치는건데

  • 늦은 도마뱀2026.06.04 01:30

    이용정지 슬쁘다요 ㅜ

    날랜 참외2026.06.04 12:31

    @늦은 도마뱀드뎌 정식회원됐다요~~

    늦은 도마뱀2026.06.04 12:37

    @날랜 참외ㅎㅎㅎ 이용방법좀 익히셨나요?ㅎ나이랑 사시는곳이 ㅎ 심심함을없애드릴께요ㅎ

    날랜 참외2026.06.04 12:38

    @늦은 도마뱀전남 삽니다ㅋ 아직 이용법 공부중인데 귀찮ㅋ

    늦은 도마뱀2026.06.04 12:45

    @날랜 참외ㅋㅋ테토녀시구나 ㅎㅎ

  • 가는 꼴뚜기2026.06.04 14:26

    심심해서...친구만들기용...

    날랜 참외2026.06.05 03:51

    @가는 꼴뚜기그쵸? 애인보다 친구만들고싶어여ㅋ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 앱에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