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일개미는
일해요 ㅠ 하루하루. 정신없이. 바빠야. 잡생각이 사라지죠. 시간쪼개가면서 운동 피아노. 홈트.하고있지만~~ 폴댄스. 필라테스. 잠시 중단했더니. 다시 시작할가바요 폴댄스가 너무. 그립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울회원님들♡♡♡ 거울이. 드럽 ㅠ
은하수다방 회원들의 이야기
일해요 ㅠ 하루하루. 정신없이. 바빠야. 잡생각이 사라지죠. 시간쪼개가면서 운동 피아노. 홈트.하고있지만~~ 폴댄스. 필라테스. 잠시 중단했더니. 다시 시작할가바요 폴댄스가 너무. 그립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울회원님들♡♡♡ 거울이. 드럽 ㅠ
회색 사회를 벗어나 녹색 사회로 소풍 오니 역시 힘이 나네요~ㅎㅎ 님들도 자연의 에너지를 가득 충전하세용~^^♡
오랫만에 어머니와 점심 데이트 왔어요... 입맛도 없으시다고하고...날씨도 더워서 물회 먹으러 모시고 왔어요~ 여러분도 맛있는 점심 드세요...^^
갑자기 문득 든 생각 하나. 로또 당첨되어도 지방에선 메이저급 아파트, 서울에선 집한채도 못사는 로또라지만 어쩌면 지금 하고 있는 현실적인 고민에 안도할 수 있는 여유가 있진 않을까 생각됩니다. 단지 돈이 많으면 행복할것같단 생각을 하는게 아니라 조금은 이현실에서 탈주할것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이끌리듯 한장 사고 왔네요. 분명 이곳에서도 능력좋은분들 많을겁니다. 이어플뿐 아니라 다른곳에시도 그런 분들과는 이시장에 저는 경쟁력조차 안될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쥐뿔 가진거라곤 불알 두쪽 밖엔 없어도 자존감은 잃지않으며 내여자 만큼은 힘들지않게 하고자 다짐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인연이 있다면 말이죠. 이혼후 이제 벌써 40후반을 보내는 나이가 되었고.. 미혼일땐 남들처럼 평범한 가정을 보낼거라 생각한 나의 생각은 산산이 부서졌고, 어쩌면 살아온 날 보단 살아갈 날이 적을 수도 있는 현재 .. 무언가 또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고자 바등대는 모습. 그리고 정처 없이 지나가는 일상.. 지금 현재가 가장 젊은 지금 난 무엇을 위해 살아가나? 하는 생각이 요즘 드네요. 현재 내가 해야할 것 들에 충실히 살아가야 됨을 모르지는 않습니다만 난 지금 무엇을 위해 달려가며 무엇을 위해 쫒기듯 살아왔는지 ... 그런 생각들이 듭니다. 사람을 만남에 있어서도 나의 어떠함과 상대방의 어떠함도 무시는 못하나.. 매번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결이 같은 사람을 만나야한다는등. 근데 서로 성향이 아예 다르다면 만남자체도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결은 그래서 모두 다르다고 생각들어요. 그러니 일단 대화가 이어지고 몇번은 볼 수 있는 상태면 어느선에선 서로 맞다고 보며 나머지 부족하거나 다른점은 서로가 배려와 포용등으로 맞춰가는게 사랑이고 인연이 아닐까? 란 생각이 듭니다. 로또 한장샀다는 말 하나에 무게감을 실어버린 느낌이 없지 않아 있으나.. 같은처지에 있는 돌싱들이 있으니 편안하게 글 한번 써봤습니다.
재택근무를 많이하는 동네 남동생이 한명있습니다 100% P인 저에게 딱 맞는 동네친구랄까.. 그때 그때 부를 수 있는..? (갑자기 양재천에 가고싶은데 혼자 산책하기 싫을 때 갑자기 고기가 먹고싶은데 혼자 먹기 어려운 메뉴 같은게 먹고싶을 때… 등등 ) 남동생이 직업도 멀쩡하고 성격도 얌전한데… 여자친구 만나는 걸 본적이 없어요…. 40살 넘어가면 눈이 높든가 하자가 있든가 어쨌든 문제가 있다고 보니 얼른 가라.. 누구든 만나서 연애감각이라도 익혀라 몇년동안 계속 푸시했었는데 ㅋㅋㅋ 갑자기 카톡으로 자기 프로필을 보내더니 소개팅을 시켜달라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알았어요.. 이 친구 MBTI를.. 아 그래서 내가 편하다 생각했더라는..ㅋㅋ) 그러고 몇 주 지나서.. 잊고 있다가 며칠전 아는 여동생 만났어요. 언니 요즘은 연애 안해요? 물어보길래 번뜩 생각나서 그래!! 너가 있었지 함 만나볼래.? 해서 연락처를 전달해줬습니다 ㅋㅋ 예전에는 맞을 것 같은 사람들을 연결해서 소개팅 시켜주려 했던거 같은데 이제 나이가 있으니 누구든 만나봐랔ㅋㅋㅋㅋ 남녀사이는 모르는 거니 둘이 알아서 잘 되길 바라며…. [동네친구가 필요한 이유] 그날따라 심심해서 혼자 있고 싶지 않다.. 온기기 필요하다 생각이 들 때 친구 만나려고 하면.. 1.친구랑 시간 맞춰야하고 2. 멀리 나가야하고.. 3. 화장도 해야하고.. 이런 생각하면 약속 잡기 다시 귀찮아져서 결국 집에 있게되거든요… 그럴 때 동네친구가 너무 편하더라구요…^^ 서로 필요 목적만 달성하고 바로 집에가니까 에너지 소모를 하지 않아도 되는… 동네친구.. 오늘도 집에서 쉬고싶은데 심심한… 날이라 .. 해지면 양재천이나 가야겠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다들 오늘 뭐하시나요?
정기적으로 다니는 병원이 있어요. 이곳은 주말아침이면 진료시작 2시간전부터 대기줄이 생기는 유명한? 곳인듯 해요. 유병장수 시대라서 아픈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한편으로는 각박한 현시대에 맞춰 살아가다보니, 쉼없이 달리는 사람들보면…(저를 포함) 아프지 않다면 이상한 게지…^^;; 하물며, 저처럼 외관상, 검사상 아무 이상없는? 두통, 불면증 사람들이 증가하는 걸 보면… 안아픈 사람이 있을까 모르겠네요~ ㅎㅎ 골골백세 말고 건강백세 살아갈 우리~ 건강한 주말 시작하셔요~💪💓💓💓
새로운 아침, 더 높은 곳을 향해 멋지게 달려나갈 나를 온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가득할 오늘, 거침없이 나아갈 나의 모든 발걸음을 사랑합니다. 토요일 오늘 하루도 활기차고 기분 좋게 파이팅!" 613긍정확언
이제 집도착....... 어제 난생처음 게시글도 많이 올리고 댓글도 어마무시하게쓰고ㅋㅋㅋㅋ 금요일 오후2시 넘어서 서울출발....가평 카페가서 라면셋먹고 소양강가서 일몰보고...... 밤에 안양 친구집가서 자는친구 깨워서 세차하고 친구집앞다시가서 콩나물국에 둘이서 소주 6병(빨뚜!!)까고ㅋㅋㅋㅋㅋ 대리기사님불러서 집가다가 집앞 버거킹에서 버거셋트(나셋트1단품1,기사님 셋트1 사드리고 ㅋㅋㅋ)사고서 집도착!!!ㅋㅋㅋ 간만에 재미난하루였네요 근데 왜 잠이안오지? 안주를 안먹어서 배가 허해서 산건데.....먹고자면 살찔꺼같고......안먹으면 잠안올꺼같고 모르겠다~맘가는대로 살아야지ㅋㅋㅋㅋㅋㅋ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28팡 12시에 끝날까했는데... 조대 썅 ㅋㅋㅋ 대출금 3천중에 110만원 남았네 이제 6월달에 끝날 듯 힘들었지만 보람찼네 2천도 이번달만 내면 끝나네 주식도 조금 더 샀는데,스페이스x 주식모으기하고싶은데, 안되네 칼국수,비빔밥,수박
저는 혼자의 평온함을 좋아해요. 오랜 시간에 걸쳐 어렵게 얻은 평온함이니까요. 수많은 파도를 지나며 제 안에는 잔잔하고 평온한 바다 하나가 생겼고 그 바다를 흔드는 사람은 만나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얻은 평온함인데... 그렇다고 무미건조한 관계를 원하는 것도 아니에요. 저는 여전히 손을 잡고 걷고 싶고 보고 싶다는 말도 듣고 싶고 사랑한다는 말도 듣고 싶고 사소한 일에도 연락하며 웃고 싶어요. 누가 봐도 연인 같은 연애요. 다만 그 사랑이 불안과 집착 위에 세워진 것이 아니라 평온함 위에 세워진 것이었으면 좋겠어요. 솔직히 말하면 이제는 누군가를 만나고 헤어지고 아파하고 또다시 너덜너덜해진 마음을 주워 담는 일이 버거워요. 그 마음을 빨래 빨아서 말리듯 겨우 추슬러 놓고는 괜찮은 척 살아가는 것도 지쳤어요. 이제는 제 평온함을 함께할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지친 날에는 서로의 쉴 곳이 되어 주고 굳이 많은 설명을 하지 않아도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과 삶의 태도가 비슷한 사람 제 바다를 폭풍으로 만드는 사람이 아니라 잔잔한 바다 위를 함께 항해할 수 있는 사람 어렵게 얻은 평온함을 깨뜨리는 사람이 아니라 그 평온함 속으로 자연스럽게 걸어 들어와 나란히 머물 수 있는 사람 함께 있어도 평온하고 떨어져 있어도 불안하지 않고 애써 강한 척하지 않아도 되는 사람 내 평온함을 함께할 사람 내 쉴 곳이 되어 줄 사람 그리고 내 몸과 마음을 편히 뉘일 수 있는 사람 이상하게도 그게 제일 어렵네요.
넷플을 보는것도 지겹고 아이들은 모두 취침 누군가랑 얘기라도 하다 자고픈 밤이네요~
오늘은 군대 동기들과 만나고 집에 와서 앨범을 꺼내봤네요~ㅎㅎ 앨범 속 20대의 나를 보니 "세월이 참 빠르다" 라는 생각밖에... 지금 마시는 와인은 추억 덕분에 더 맛난건지 몰겠지만 잘 들어가네용~ㅎㅎ
내일 일하는 사람 🙏 조용히 방콕중 ㅋㅎ
오전에 한국 국대 월드컵 첫승~~ ㅅㅅㅅ 32강 가보자~~~ 오후에는 롯데 대승~~~ ㅅㅅㅅ 위닝 시리즈 가보자~~ 크 취한다~~ 주모 오늘 골든벨 울린다 샷다 내려~~
10일째 되는날 지하2층~~22층정상까지 ^^ 숨차. 기분은 날아갈듯^^~~
불금,.......... 주알......... 매칭도 않되고 약속 없고.... 나중을 위해 데이트 비용이나 만들러 일이나 나가야 겠네요~ 낼 어디로 갈지 고민 중.!!! 불금 , 즐주 보네세요. ( 애는 착해요. 책임감 강하구요 ) ( 첫 만남에 꽃 선물 할 줄 아는 남자입니다ㅎ)
예전에는 멀티프로필을 쓰는 사람 피하는게 먼저였고 연인이 없는척 숨기는 사람들때문에 그랬던건데 이제는 쓰던 안쓰던 신경 안쓰는게 맞는거같네요 사람인연의 폭을 줄이는 계기가 되어버리니 ..
무료하네. 썸타던 남자는 1 이 안없어 지고. 님 저한테 관심 이제 없어졌나요? 라고 대놓고 묻고 싶은데 ㅋㅋㅋㅋㅋㅋ 꾸욱 참아보긔.. 삼겹살에 쏘주 땡기긔.. 출근시간은 12시간 남았긔.. 뭐하지?
결혼생각 없다고 쓴 분들은 연애만 하고 싶은거 맞죠? 오케이 거절 했더니 슈퍼오케이 보낸분들 적극적으로 어필 하는데, 결혼생각 없는 분들이라서 . 근데 남자들이 하는 말은 사람따라 상황따라 바뀌기도 하던데
매칭됬는데 남자분 번호가 뜨더라고요 남자분도 제 번호 받으실까요? 아님 제가 먼저 문자 보내야하나요? 희안하넹...
어디가세요? 나 이제 왔는대 허허
@스와카키수요일까지만 하려고 했어요 너무 빠지면 안되니까? 응원 할께요^^
@밤티도이쁘당저도 그럼 응원 빠쉐이~ 좋은 인연 만나세요 ㅎ
@스와카키감사해용 빠이팅^^
안된다요 ㅜㅜ
@쿠우니왜요 왜요 시작할때부터 일주일 정도 생각했어용
@밤티도이쁘당하하... 늦잠을 간만에 늘어지게 자구 왔더니...밤티님 탈출소식을...
@쿠우니잘하셨어요 충분히 자면 좋죠
@쿠우니인상도 좋고 정직하게 살것 같다 생각했어요 위트도 있으시고^^ 내글 하나하나 댓글이 헤아림도 감사했어 친구^^
이쁘님 응원합니다~^^
@소풍날감사해요 좋은분 꼬옥^^이시죠?
@밤티도이쁘당넹넹~ㅎㅎ 감사합니당~^^♡
앗~~저랑 같이 탈 해야죠~~
@당신과나만ㅎㅎㅎㅎ 저돌적이신 경기남님^^ 화이팅
@밤티도이쁘당우리 마지막 화이팅~~해요~ 같이 탈~~손잡고
@당신과나만ㅎㅎㅎㅎ 오늘 처음 뵌분하고 손잡고 탈 우와~~ 초스피드 ㅎㅎㅎㅎ
@밤티도이쁘당고고 합시다~~ 빠르게 스피드처럼~~^^
@당신과나만그정도로 용기가 뿜뿜 안되요 저는^^ 준비가 덜된 격어야 될것들은 격어야하는 진지충 이라서
@밤티도이쁘당일단은 여기서는 스피드 탈하고 그다음 생각해봅시다~^^
@밤티도이쁘당그니깐 들어는건 자유 나가는건 진지 나가지마세요 같이 나가요 ㅋ
@고운사람아이고 어느 세월에요 핸드폰만 보고 살아요?
@밤티도이쁘당같이 나가는걸로 삽의~~쾅쾅쾅~^^
@당신과나만탈퇴해놨더니 진짜 다시 결제 하라는 헐~~
@밤티도이쁘당다시 결재? 그게 뭔 말이예요?
@당신과나만별구매?
@밤티도이쁘당ㅋ 그니깐 언능 저랑 서로 잘해봐요~^^
@당신과나만나이가? 굉장히 적극적이여서 여쭤봄니당
@밤티도이쁘당저는76용띠 입니당
@당신과나만그러시구나 ㅎㅎ 지금은 어쩔 도리가 없어요 연장할 마음은 없어서 ^^ 내자신하고 약속도 철저히 지켜야 하거든요
@밤티도이쁘당ㅜㅜ 어찌 연락처 알길이ㅜ
@당신과나만ㅎㅎㅎㅎ 그러게요 저도 이렇게 되는건줄 몰랐네요^^
@밤티도이쁘당탈퇴 철회 해요 ㅜㅜ
@밤티도이쁘당호감 표현도 안되네요ㅜㅜ
@밤티도이쁘당근데 제가 ㅇㅋ 쪽지 보내면 그것도 못받는거 아닌가요?
@당신과나만잘 모르겠습니다 저도 일주일 차라서
@밤티도이쁘당근데 제가 ㅇㅋ 보내도 님이 답장주실려면 포인트가 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ㅜㅜ 이건 모 연락할방법이ㅜ
@당신과나만ㅇㅋ 이것도 안보내지네요
@당신과나만저도 별도 못드리고 이렇게 관심 주시는뎅 미안해요 ㅜ.ㅜ
@밤티도이쁘당ㅜㅜ 진심으로 연락하며 알아가고 싶은데 ㅜㅜ
벌써 가셨구나... ㅜㅜ
@쿠우니24시간 걸린대요 탈퇴신청하니까 ㅎㅎㅎㅎ
@밤티도이쁘당일주일은 좀 짪은거 같어요. ㅎㅎ 한달 정도로 기간 연장?
@밤티도이쁘당빠리 취소해요 만나고 나가요 뿌리를 뽑고 가야지요
@밤티도이쁘당ㅋㅋㅋ. 고운사람님께서 뿌리 뽑으시래요. ㅋㅋㅋ. 쿠우니님은 뿌리까지는 아니더라도 친구 하나정도 만들구 ...
@쿠우니연장을 해보면 달라 지는게 있을까요?ㅎㅎㅎㅎ 어제 킴쌤글보고 진짜 너무 크게 울렸어어요 진짜 내 이야기 같은 좀 안될껄 알면서 매달려 있구나 하는 생각 이미 알고 있는데 외면 하는거죠 수요일 가입 수요일까지 한분만 만나게 되면 최선을 다해 보자 했었어요 뭐 안되도 뭐 그냥 흘러 가는거죠
@쿠우니ㅎㅎㅎㅎ 그러게요 잘못 결제해서 한달간 ok이가 무제한 인데 한번 쓴거 같음 ㅋㅋㅋㅋㅋ
@밤티도이쁘당거봐요... 제가 조금씩. 다가 간다니깐요.. ㅎㅎ. 어이 친구그러는거 아니야..
@쿠우니우리 친구예요?
@쿠우니진짜? 저보다 일이년 위?
@쿠우니24시간이 걸리는게 좀 머슥 하네요 ㅎㅎㅎㅎ
@밤티도이쁘당아마도? ㅋㅋ 80 입니다 친구들은 79 지만 ㅎㅎ
@밤티도이쁘당탙퇴신청때문에 메세지도 안되고 호감별 5개도 안되요.. ㅡㅜ
@밤티도이쁘당한사람의 견해가 중할수 있지만 일반화 시키지 마세요. 님이 소중한 사람이면 님이필요한 사람도 있을거예요 시대와 환경도 그때와는 많이 다라졌구요 돌싱에 견해또한 달라졌구요 삶에 방식도 달라졌으니 킴샘글이 일리는 있지만 다른상황과단른분이자나요 꿈과 사랑을 잃지마세요
@밤티도이쁘당텔레또비님두 내 라초받고 가시더니 밤티님도 나의 라초를 받고 가면 내가 문제 맞죠.. 사진 모두 내리고 한 10년 전꺼 올려놓을까...ㅜㅜ
@쿠우니우와~~전 79 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보고는 나보다 위겠다 했어요
@쿠우니어머나 타이밍 뭐 야~~
@쿠우니ㅋㅋㅋㅋㅋ 풉~~~~
@밤티도이쁘당제가 좀 노티나긴 함
@밤티도이쁘당반갑다 칭구야..
@고운사람아~~그렇죠 마자요 저는 좀 뭐랄까 킴쌤님 만큼 강한 사람은 아니예요 슬프면 슬퍼하고 아프면 아파하고 버티고 강한척 보단 반대로 더 밝은척 해요 다르긴 한대 큰 맥락이 저의 모습을 보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공감되고 내가 나늘 보니 아 그랬구나 싶더라구요 ㅎㅎㅎㅎ
@쿠우니ㅎㅎㅎㅎ 십년전은 너무 하다 관심오는거 보면 전 다 58 59 60 이상 이던데 사진은 다 40대 였어요 ㅎㅎㅎㅎ 하지망^^~~~ 제발~~~
@밤티도이쁘당나는 호감 별 못달게 해놨던데? 너무하넹 ㅎ
@쿠우니아닌뎅 그런적 없는뎅
@밤티도이쁘당맞아요 ㅋㅋ 저도 오늘 11시에 탈퇴 되더라구오 잠깐 들어왓더니 언니도 가시는군용 !!
@텔레토비조아오 토비님^^반가우당^^
@텔레토비조아우리둘이 쿠우님 한테 좋은 인연이 아닌듯 아쉽죠잉 좋은 친구 될수 있었을텐데 셋이 ㅇ산나면 무지 재밌을 텐데 ㅎㅎㅎㅎ
@텔레토비조아밤티도 가고 또비도 가고..나도 가야나?
@쿠우니아냥 하나는 남아서 건강해져서 올껭 그때 친구 하장^^
@밤티도이쁘당낮가림이 심해서 좀 친해지는데 시간이 걸리니까 진득하게 지다리고 있으시요잉 친구 하게
@밤티도이쁘당담주 목포 잘다녀오고.. 내 칭그 기다릴게. 조심히 잘하고 다니오소
@밤티도이쁘당인연은 도대체 ㅋㅋ 찾으라하면 더 멀어지는거 같어요 !!그냥 내 할일 하면서 지내면 언제는 나타 나겠죠?언니저 어제 지인 소개팅 했는데 날짜를 그분이 당기셔서 봤는데 가진거는 빵빵한대 진짜 뭐랄까 겸손이 없더라구요 진짜 말로 그자리에서 죽여버리고 그분 얼굴 빨개져서 도망가셨어여 ㅋㅋ아마 인스타 나올수도 😂😂돈이 많아서 사업을 해서 좋은 직장이라서 다 되는건 없더라구요 그래서 더 포기하게 되요.언니 아프시구나 .. 많은 생각이 들게써요 언니 생각이 한편으론 너무 공감대고 이해되요 ..가까이 살앗으면 제가 커피사드릴텐데..
@쿠우니또비 아니고 토비 ㅋㅋㅋㅋㅋ아놔 ㅋㅋ뉸을 크게!!
@텔레토비조아맘 만 으로도 행복 담주에 목포가면 토이야 해볼께요 그럼 난줄 알아주기 ^^ 어디 가라고 했죠? 친구한테 물어봐서 거기 꼭 가자할께요 날짜가 친구가 병원 근무라서 오늘 오후에 알려준대요 커피는 제가 사드릴께요^^
@텔레토비조아아라써 아라써 목포 맞넹 ㅋㅋㅋㅋㅋ 토비^^
@텔레토비조아또비... 날보고 떠난 그녀... 오늘도 소주잔을 기울이야 할판이야...
@쿠우니시원하게 쏘맥 ^^
@밤티도이쁘당언니 먼저 낮이면 케이블타고 내려서 구경하고 다시 케이블카 타고 돌아오고!평광가서 바다를 구경하고 저녁이 되면 북항스카이워크 가서 거기좀 걸어요 길이도 짧고 바다위를 걷는거라 추천!!하당먹거리 밤에가서 낙지육회 드세요!!복분자에다가🤣🤣스치듯이라도 서로 필이통해 만났으면 하네용!!전 숏컷이고 160에 보통체격이거든요?목포에 숏컷 여자 별로 없으니 보면 소리 질러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쿠우니또비는 다른 그녀 ㅋㅋㅋㅋㅋㅋㅋ보고 떠난게 아니고 ㅋㅋ머랄까 어긋난 시간 이랄까?근데 소름은 어디서 본것같은 얼굴이라는…?🤪🤪
@텔레토비조아이따가 날짜 잡히면요 어디에 몇시에 갈께요 라고 댓글 할께요
@텔레토비조아오늘 친구한테 날짜 연락오면 어디에 어느날 몇시에 갈께 할께요 꼭 오라는건 아니여도^^
@밤티도이쁘당나는 단발 키작고 토비 얼굴은 어럼풋 봤는데 카기색 남방 입고 갈께 공공칠 작전^^
@밤티도이쁘당치이...
@텔레토비조아공부 잘됨? ㅎㅎ
@밤티도이쁘당소주파야..
@텔레토비조아나는??
@쿠우니오랑깨요?말만 잘하지말고 ㅋㅋㅋㅋㅋ
@밤티도이쁘당오?!!!!!언니 알게써용 이제 곧 탈퇴 할 시간 얼마 안남앗내용 !!!카키남방!!!!다음주!!평일이죠?제가 금토는 교육받으러 대학교로 가야되서 ㅠㅠ
@텔레토비조아하하하하하... 이둘 어찌야쓰까잉
@쿠우니당장 낼 와부러요 바로 옆동네면서 말만하자네 아주 입만 살앗어 !!!!!
@텔레토비조아내일? 말만이라...꼭 그런건 아니지만 ... 근데 어디로 가야해? 난. 거기밖에 몰라서. .. 바다앞 공원? 평화?
@쿠우니평화 광장 !!!!!갓바위 화장실쪽이 입구 ㅋㅋㅋ
@쿠우니갑자기 일이생겼어요 친구가 당직이라 던화준다했는데 아직이고
@텔레토비조아요기로 그냥 수요일?목요일?시간 괜찮은시간 덩해보까요
@밤티도이쁘당오후6시나7시 어떨깡
@텔레토비조아토비 갔구낭 ㅜㅜ
@쿠우니으앙~~~^^
@쿠우니내일이라도 가야하나 시간이 몇시?
@밤티도이쁘당출발... 전퇴근하면 5신데 ㅋㅋ
@쿠우니진짜 오려궁?
@쿠우니아놔~~~진짜 진심?
@쿠우니토비 보고싶은데..
@밤티도이쁘당왜? 안와? ㅎ
@쿠우니오늘 내일 대전에서 진단서 내고 담주서울세브란스 가보려고 해찌 그냥 어케이도 안되고 슈오보내야 하는 친구라니
@쿠우니오늘가면 토비는 볼수 있을까?
@쿠우니가면가지 좀 피곤하긴 하겠찌만^^
@밤티도이쁘당출발. ㅋㅋ. 자네 탈퇴신청 때문에 매칭이고 메세지고 다 안되던걸.
@쿠우니아이공
@밤티도이쁘당..... 영 오기 힘듬.. 일주일 기다려줘? 공부하는 토비 위문공연 간다 생각해야지 ㅎㅎ 두시간 넘게 투자해서 온다라..아니 3시간 걸리는가? 거짝서 오는데? 영 오기 빡시면 ..뭐 다음기회가 있겠지마는. 사람 사귄다 생각하는거지 7시 까지는 어찌저찌 마출순 있을.. ㅋ ㅋ 2틀 뒤면 주말이라 그땐 좀 넉넉한디 이제 오전 8 시고만... 생각할 시간은 넉넉하네.. 공짜 커피 마시러...
@쿠우니여기에 카톡 아이디 쓰면 큰일 나나?
@쿠우니만날수나 있고? 토비도?다음주 수요일쯤 가면 좋겠어 토비 연락되면 쉽게 피곤해서 당일로 다녀오는건 무리고 카톡 아이디 올리면 안되는가보네
@쿠우니암튼 일단 내 몸부터 어케 해보고
@쿠우니왕복6~7시가는 좀 힘들꺼 같은뎅 좋은 사람들이라서 알아가고 싶은뎅
@밤티도이쁘당아니... 확인 ? ㅎㅎ.
@쿠우니뭐가 확인?
@쿠우니카 토 만 올려도 삭제네 우와
@쿠우니치료 하고 오께 그게 맞지 체력도 저질인데 다녀오면 죽음이겠어
@밤티도이쁘당응. 근데 이해는 하구 가야는데.... 나름의 잔머리가 자네가 모르면... 도루묵인데 ㅋㅋ
잘가세요.
@늘그사람넵 좋은분 만나시길 희망합니다^^
@밤티도이쁘당나이때와 지역이 어떻게 되실까요?
@늘그사람4중후 대전 입니당
@밤티도이쁘당아쉽네요. 전 서울이라서 너무 거리가 머네요.
@늘그사람네~~~좋은분 만나실꺼예요 화이팅^^
@밤티도이쁘당밤디님도 희망을 잃지 마시고 매일매일 파이팅하세요
@늘그사람네 몸도 맘도 지금처럼 잘 간직 하고 살아갈께요 감사해요
정승환 입춘 노래가 너무 좋으네요 커피 마시면서 듣고 있는 데 우와~~~
탈퇴하지 마시고 맘 편히 인연을 기다리며 커뮤에서 위로 받으며 있어보세요~ 다들 이렇게 가지말라고 댓글 달고 있잖아요! ^^
@킴쌤그러게요 민망하게 담주에 암진단도 받아야하고 좀 복잡해요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해요 수술을 하는 쪽으로 말씀들 주셔서 가보려구요^^ 좀 건강해지고 인연은 그다음에^^ 소중한 글 감사 해요
암은 맞아요 이제 수술 해야겠다 라고 맘이 잡혀서 일주일동안 은다 하길 잘한거 같아요 항상 혼자여서 여기서 조언 듣고 맘 잘 잡은거 같거든요 저한테는 그냥 그런 만남 앱이 아닌 좀더 큰 도움을 준 곳이네요 뭐 다른쪽 전이 확인해보고 아님 치료 잘 하면 되겠죠 애들 아직 8년 지나야 졸업하니 잘 버텨 봐야죠
@밤티도이쁘당밤티님께 글 하나 올렸어요. 위로가 되기를💕
@밤티도이쁘당아파서 더 서러우실듯... 저도 애들 초등학교때 면역질환 앓아서 스테로이드제 먹어가며 살았어요. 그 덕분에 약부작용으로 살이 30키로나 찌기도 했어요. 그래도 목숨 부지하며 사는것에 감사하다가 5년전에 약 끊으며 열심히 운동해서 18키로 뺐답니다. 아직 12키로 남았지만 그래도 만족해요. 그냥 이렇게 살아가고 살아지는거 같아요. 그러니 버티고 무너지지 마셔야해요~
@킴쌤볼수가 없어요 ㅜㅜ 어디있는징
@킴쌤여행 방해 되나 싶어요 즐겁게 여행 하시고 무사 귀국 희망할께요
@밤티도이쁘당아니 운.영자들이 노래 저작권 때문에 지운거 같아요 ㅠ
@킴쌤아네네
@밤티도이쁘당영자가 다시 글 살려줬어요!!!
@킴쌤아그래요^^
@밤티도이쁘당네네~~~
@밤티도이쁘당그냥 나만 봐.. 그럼되!
@쿠우니왜 이래? ㅋㅋㅋ
넵 그래야죠 저는 살이 작년부터 갑자기 팔키로 정도 빠졌어요 그래서 피티도 시작하고 기초체력이 중요해 하면서 근데 진단이 이렇게 나와서 당황 ㅜㅜ 나중에 건강해지고 맘이 단단해 지면 내꺼 찾으러 올께요^^
@디플감사합니당 ^^은다 참 좋은곳이였네요
화이팅이요 일주일이 따뜻했다니 부럽습니다
@매력햇살아~~~곧 따뜻해 지실꺼예요 슬기로운 은다생활하시면^^
대전분이 이렇게 떠나시는군요~ 행복하세요~
@자상한대전80네^^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래요^^
봤을까? 본거 맞음? ㅋㅋ 어렵나?
너무 빠져도 될듯한데 ㅎ 답글 달아주는 센스도 좋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