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구입하며 짧은 생각 입니다.
갑자기 문득 든 생각 하나. 로또 당첨되어도 지방에선 메이저급 아파트, 서울에선 집한채도 못사는 로또라지만 어쩌면 지금 하고 있는 현실적인 고민에 안도할 수 있는 여유가 있진 않을까 생각됩니다. 단지 돈이 많으면 행복할것같단 생각을 하는게 아니라 조금은 이현실에서 탈주할것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이끌리듯 한장 사고 왔네요. 분명 이곳에서도 능력좋은분들 많을겁니다. 이어플뿐 아니라 다른곳에시도 그런 분들과는 이시장에 저는 경쟁력조차 안될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쥐뿔 가진거라곤 불알 두쪽 밖엔 없어도 자존감은 잃지않으며 내여자 만큼은 힘들지않게 하고자 다짐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인연이 있다면 말이죠. 이혼후 이제 벌써 40후반을 보내는 나이가 되었고.. 미혼일땐 남들처럼 평범한 가정을 보낼거라 생각한 나의 생각은 산산이 부서졌고, 어쩌면 살아온 날 보단 살아갈 날이 적을 수도 있는 현재 .. 무언가 또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고자 바등대는 모습. 그리고 정처 없이 지나가는 일상.. 지금 현재가 가장 젊은 지금 난 무엇을 위해 살아가나? 하는 생각이 요즘 드네요. 현재 내가 해야할 것 들에 충실히 살아가야 됨을 모르지는 않습니다만 난 지금 무엇을 위해 달려가며 무엇을 위해 쫒기듯 살아왔는지 ... 그런 생각들이 듭니다. 사람을 만남에 있어서도 나의 어떠함과 상대방의 어떠함도 무시는 못하나.. 매번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결이 같은 사람을 만나야한다는등. 근데 서로 성향이 아예 다르다면 만남자체도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결은 그래서 모두 다르다고 생각들어요. 그러니 일단 대화가 이어지고 몇번은 볼 수 있는 상태면 어느선에선 서로 맞다고 보며 나머지 부족하거나 다른점은 서로가 배려와 포용등으로 맞춰가는게 사랑이고 인연이 아닐까? 란 생각이 듭니다. 로또 한장샀다는 말 하나에 무게감을 실어버린 느낌이 없지 않아 있으나.. 같은처지에 있는 돌싱들이 있으니 편안하게 글 한번 써봤습니다.
즐거운 여행은 도파민 분비에 도움이 된다고 본적이 있네요.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노우 아이아ㅋㅋ 그래서 제가 때마다 떠나는군요ㅋ
강릉 같은 느낌이… 옥계 해변 같기도 하고…. 어디인가요?
@라직스강릉 맞아요ㅋ 눈썰미가^^
맞아요~혼자인 여행이 더 멋질 수 있어요~ㅎㅎ 마녀님 멋지시네요~^^ 멋진여행 계속 이어가세요~^^
@소풍날넵 감사합니다
언제봐도 이쁘긴하다~^^
@스담그쵸? 바다는 너무 좋아요ㅋ
@사포마녀구름사이로 해뜨는건 보셨어요? ㅎㅎ
@스담머 구름 사이사이 파란 하늘이 많은 날이라ㅋ
@사포마녀바다도 이쁘지만 하늘이쁜건 덤이겠죠? 😊
@스담아마도?? 그럼에도 바다가 더 좋아요!
@사포마녀이제 곧 다가올 노을도 더 이쁠겁니다.^^ 😊
@스담ㅋㅋㅋㅋ 노을은.. 서해죠ㅋ
@사포마녀ㅎㅎㅎ 동해는 노을이 없나요? ㅋㅋ 😂 퓌~ 😅
@스담노을이 있긴한데 남해나 서해 같진 않죠
@사포마녀ㅎㅎ 저도 알아요. 퓌~ ㅋㅋ 점심은 드셨어요? 아직 이른가 🤭
@사포마녀나도 좀 보자요~~ 🤗
@스담이미 강릉버거로ㅋ
@사포마녀강릉버거가 어째요? ㅋㅋ 같이 좀 보자니까 ㅋㅋㅋ 왜저래 🤭
여행시 물멍 불멍은 필수죠 맘이 힐링되는느낌?
@이지라이프글쵸!! 불멍도 좋죠ㅋ
ㅋ멋진말입니다
@아는남자79감사합니다
@사포마녀왠지보니 자기자신을 사랑하라 저도 그래야될듯합니다
@아는남자79나를 사랑해야 사랑을 받을수도 줄수도 있는거 같아요
@사포마녀생각이 멋진분 같습니다 부디 좋은분과 행복만 하시길
@아는남자79못만나도 행복해야죠ㅋ
@사포마녀제가보기에는 행복하실꺼같습니다
@아는남자79핫!! 믿어볼께요
좋은사람은 예쁜애들이 벌써 다 잡아갔어요..
@묘한아르마딜로그말도 일리는 있지만ㅋㅋ 돌아온 괜찮은 녀석들도 꽤 있어요ㅋ
경포대인가요?
@윤딩이눈썰미 좋은분들이 많네요ㅋ
@사포마녀동생이 강릉 살아서 자주 갔었거든요 소나무 보고 알겠더라구요 ㅋㅋ
@윤딩이아!!! 글쵸!! 그래서 바닷가인데도 덜 습하다고나 할까? 전 좋더라구요
@사포마녀맞아요 강릉 경포대는 갈때마다 느끼지만 좋더라구요~~
@윤딩이마자요! 20대부터 좋아했는데.. 혼자여행은 4년차정도 된듯ㅋ
@사포마녀와~ 혼자 강릉 여행 오신거예요? 멋있으세요 ^^ 오죽헌 지금 어떤가요? 이 맘때 거기 참 예뻤는데
@윤딩이사실 관광이 목적이 아니라.. 쉬고 먹고.. 남은 시간은.. 바다멍ㅋ
@사포마녀아~~ 바다멍 ㅎㅎ 부럽네요 커피 한잔들고 바다보면서 저도 멍때리고 싶어요
@윤딩이오늘은., 쌀쌀해요ㅜㅜ
@사포마녀아~ 모처럼의 강릉여행이실텐데 많이 아쉽겠어요 ㅜㅜ
@윤딩이오늘 설 가는날이라ㅋ 아쉽긴 하네요ㅋ
@사포마녀오늘 서울로 돌아가시구나 즐거운 여행이 되셨고 좋은추억 많이 만드셨기를 바래요 돌아오는길 안전 운전 하시고요 ^^
@윤딩이KTX타고 가요ㅋㅋ
@사포마녀아항~~ 기차 여행을 생각못했네요 ㅎㅎ 돌아가는 길은 즐거운 기차 여행이 되시길~~
좋은사람은 아직도 많이 남았어요.진심...!!
@늘그사람머 본인이 허들을 많이 만들지 않으면.. 만날사람이야.. 늘 있는거죠
이쁜 밝은 얼굴만큼 사진도 잘 찍으시네요. 안구정화 잘했어요.
@따뜻한인의그쵸? 제가 사진을 좀 찍어요ㅋ
@사포마녀긋 찍사 ㅇㅈ 세인트 어쩌구 에서 한번 잔적이 있어요. 학회 세미나로
@따뜻한인의아하!! 어떤 학회를 참석하셨을까?
@사포마녀사암침법학회였어요. 침술 관심있으세요?
@따뜻한인의아뇨!! 주사보단 낫지만.. 아파요ㅋ
@사포마녀아직 마니 젊으셔서 여기 오실 일 없을
@따뜻한인의ㅋㅋㅋㅋ 아하!!!!
꽃지해수욕장같음
@넷플릭스나볼인생땡!! 아닙니다ㅋ
바다도 ㅎ사진도 웃는모습도 예쁘시네요^^ 최고십니다^^@
@별은하수달빛감사합니다
@사포마녀저도 알아가고싶어요^^ 4중 ~~돌싱 무자녀 입니다^^@
@별은하수달빛ㅋㅋㅋㅋ 앗 넵!!
@사포마녀나이가 어찌되실까요?ㅎ
@별은하수달빛놀라서 쓰러지실듯ㅋㅋ
@사포마녀ㅎㅎ 전 4중 요 ㅎㅎ앗 궁금해요~~^^
@사포마녀ㅎㅎ넘놀라고픈데 ㅎㅎ좋은 아침입니다 ㅎ
@별은하수달빛ㅋㅋ 아쉽게도 저는 5중이예요!
@사포마녀미인이시네요 ㅎㅎ인정 인정 ㅎ ^^ 와우 저랑 친구 ㅎ해도될듯하시네요 ㅎㅎ사시는곳은?ㅎ
@별은하수달빛서울입니다ㅋ
@사포마녀ㅎㅎ 친구해보실래요?ㅎㅎㅎㅎ제가넘 어릴려나요ㅎㅎ
@별은하수달빛친구라..ㅋ
@사포마녀막내동생쯤?ㅎㅎㅎ
@별은하수달빛ㅋㅋㅋㅋ 막내가 10년 터울이라ㅋ 비슷하겠군요
@사포마녀ㅎㅎㅎ글게요 ㅎㅎ관리잘하시는 큰누나네요 ㅎ
@사포마녀^^@
저 어디서 봤지요? 암만봐도 낯이 익은데... ;; 누군지 기억이... 😅